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충분한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카오 친구 늘리기 한 번 또는 두 번은 SNS 마케팅을 게시하여 관심을 창출할 수 있다.

당신이 사업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업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사람이 있기 때문에 같은 것을 사거나 사거나 산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 있는 이 곳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워 목록을 만드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보내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할 대부분의 중소기업에 대해 방문자를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 혼자인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는 규칙을 결정하는 곳.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으로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이 만드는 연결과 당신이 만들고 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 안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2MP 카메라는 통 카카오 친구 늘리기 과되고 C3에는 기본 플래시 및 자동 초점 기능이 부족합니다. 카메라는 연락처로 제한되며 비디오를 직접 연출하는 꿈이 있습니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토론회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명의 회원 사이에 끼어든 불꽃전쟁의 중간에 끼어드는 것보다 더 전문적인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회원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될 것이고, 당신은 편을 든다.편집하는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읽는 사람들은 계속 돌아올 것이다.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게시할 것인지 알면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말할 때 알고 싶지 않으세요?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알아내는 데만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한 시스템을 설치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단어를 누가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콘텐츠를 따라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그러니 다음 주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웹사이트에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이 마케팅이 언젠가 실현될 수 있고 그렇게 되면 좋을 것이다. 전 세계 사용자들만이 이제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밀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게 될 수 있다.

경험에서 나의 좌절감을 환기시키는 것은 내가 어떤 무료 콘텐츠에 접속할 때, 나는 어떤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나를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트래픽에 기초한 그들의 수익은 짜증나는 배너 광고와 그 다음에 트래픽의 양을 줄이게 하는 사용자들을 차단시켜 광고주들이 그들의 계약을 끝내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주기지만 이 아이디어는 도움이 될 수 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에는 정보, 지식 및 추가 보너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