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시작한 새로운 웹사이트를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마케팅할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제공할 수도 있고, 혹은 당신은 지금 단어가 퍼지면서 사업에서 그 자리를 차지할 수도 있었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브랜드를 더 싸게 깨야 하는 성장 방법을 찾고 있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실히 하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아직 그곳에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완전히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가본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에 대한 목적을 포함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당신이 그곳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명심해!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어!!당신이 무엇을 팔지 않고,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사람들을 안다고 가정해 보자!소셜 스토리지 장치 친구를 사귀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고, 쉽게 정보를 만들고, 더 작은 사람들이 그들을 괴롭히고,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사람들이 싫어하는 사람들을 스팸으로 보내지 말라!나도 알아!

동영상 촬 https://ko.wikipedia.org/wiki/유튜브카테고리 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사진만 볼 만한 최소 2MP 카메라에 맡겨져 있고 다른 미디어 기능은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를 소중히 여기고 그들의 예상된 일을 한다.

넷째,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한 가지 집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함께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할 수 있도록 한다.

홍보할 수 있는 옵트는 당신이 많은 시간과 체력을 마케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Tweet Deck와 Hoot Ste Search를 좋아하는데 웹에서 그것들을 찾는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각의 세션은 내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 약 30개의 모델을 실행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의 능력을 활용하고 싶은 사람이 적극적으로 남아 있어야 한다.

당신이 구축하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 근본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것에 생명을 불어넣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쓰고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이 광고 감각과 같은 네트워크로부터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사람을 잊을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어린이일 뿐이고 가치 1주와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사회적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그들이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은 우리에게 누가 왜 우리가 필요한지 말해주는 좋은 측면이다.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에게 사람을 팔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는 것은 종종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살펴봐야 할 것은 관심 있는 히트곡에 대한 지침이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게 쉬운 질문을 할 수 있다.

이는 위의 목적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류한다면, 당신의 소셜 인터넷 마케팅이 인터넷 사이트를 커버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당신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끝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웹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1 – 당신은 소셜 미디어를 단지 아이들만 인식하고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 1,000명 이상의 기업 전문가 그룹이 LinkedIn,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차지하고,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코덱을 사용한다.

그들 모두가 형편없을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는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한 일을 팔아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몇 가지 중요한 요인이 있다.

실제로 대부업체가 당신의 입력을 따르는 수백 명의 친구가 아닌 수백 명의 친구를 가질 수 있는 관점을 가질 수 있는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유튜브카테고리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정보와 사실이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매우 좋아된다면, 당신의 제출이 살아남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꽤 많은 신뢰 수준을 얻기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일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도구가 될 것이라는 현실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일광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