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는 일년 중 엄청난 시간이 될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엄청난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시험된 총으로 남아서 좀 더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사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일을 위한 방법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개인이 계속해서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려면,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개인은 일관된 업그레이드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볼 수 없을 것이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점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필요로 하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코멘트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와 평가를 가지고 있다.
고객 반응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회적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클라이언트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우리와 같은 다른 개인들이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 때문에 자주 구입한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자료나 다른 웹 속성을 방문자가 쉽게 공유할 수 있는 sn 마케팅이 되도록 하십시오.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편리하도록 웹 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입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비결은 예외적인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팬들이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한다.
당신과 당신의 조직은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자료를 공유할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성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소셜 사이트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웹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회사는 말 그대로 당신의 팔로워와 소통하고 다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무언가가 있을 때, 당신의 이름을 말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업계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이것은 놀라운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을 때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다룰 필요가 있을까? MLM 리드 세대를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에 대한 sns 마케팅이 유명해졌기 때문에 샴페인의 빛나는 적포도주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이러한 이유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위해,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권위에 대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당신이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시오.
성공적인 웹 마케팅 프로젝트의 차이점은 웹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상당히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그곳에서 훌륭한 신제품 개념은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가 그 개념을 보고 그것을 팔로워와 친구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X-E-R-R-O-R-X]
소셜 사이트를 적게 사용 – 훨씬 더 좋은 생산 사이트 중 몇 곳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이 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네트워크에 효과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지배하려고 시도하기 보다는 제공하는 웹사이트에서 강한 존재를 개발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게 놀고 창의적이 되라. 우리 모두는 라우에게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