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이런 개인들이 이 현대 세계에서 뛰어나기란 불가능하지만, 만약 당신이 수입을 얻으려고 노력한 경험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학비 납부를 위해 일하고 싶어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좋은 온라인 문화를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학 학위를 갖고 싶어하지만 낮에 일을 돕는 사람들에게 좋다. 물론, 전통적인 수업에서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주된 이유는 보안 요원으로 일하고 아침 안에 잠을 자도록 커버되는 사람들에게 언제든지 그리고 거의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편의를 위해 그들의 공부로 완전히 대학 졸업장을 취득한다.

당신의 공간에서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가치 있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 https://ko.wikipedia.org/wiki/machuda 다.

한두 학기면 그들은 사라진다. 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해를 일한 후에, 그리고 적절한 교육 대학, 훈련, 기술 없이 실제로 어디든 갈 수 있는 순간을 보고, 어떤 사람들은 보통 20대 후반이다. 몇 년 뒤에 자신을 세워야 하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약 최저임금이 진입 수준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이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사람은 1년에 2만 달러를 벌어서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0년 동안 2만 달러를 벌게 되는데, 이에 따라 수만 달러의 수입이 들게 될 것이고, 전문지식은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다.

다른 강좌를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강한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자신을 더 시장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과목별 강좌를 수강해야 한다.

자기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관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자기 자신의 목표를 세우고 필요한 일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자기 일을 제대로 관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훌륭한 관리자를 포함시키기는 어렵다.

현실은 교육이 한 사람이 어떤 현금을 지불할지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될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대학 졸업생은 평생 동안 비대학장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굽는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선호하겠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은 아니다

C)교육으로 인해 아이들이 책임을 지게 되면, 대부분의 아이들은 20대 중반에 도달해야만 그들의 책임을 깨닫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항상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에 의존할 것이다. 그들은 옵트인 리스트를 이해해야 하고, 돈을 벌기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그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단순히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고 싶다면, 그들의 대학 지출을 위해서가 아니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웹을 검색하기 위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인 책임일 수 있다.

많은 늦은 십대들이 대학 수업 시간, 방, 보드, 책들을 사용함으 machuda 로써 따르는 책임을 받아들이기 위해 단지 많은 후기 십대들이 단지 낭비할 수 있다.

값싼 대학은 큰 투자다. 시간과 돈의 문제, 집중적인 연구 분야에 대한 진정한 결심을 사용하는 것, 이 책임을 지고 준비하는 경향, 다른 이웃을 보라.

대학 장학금은 찾기가 까다롭고 일하는 엄마들에게 더 어렵다!종종, 보조금과 장학금은 일하는 엄마들이 고귀한 것에 대해 배우지 못하고 지금 그들은 다음과 같이 처벌받고 있는 자격 기준을 가지고 있다.

내 파트너와 내가 가장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고, 말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양의 호기심을 갖게 될 것이고, 또한 일찍 시작해서 더 많은 복잡한 이자를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나중에 존재하기 시작한다면 단지 동등한 돈을 얻기 위해 더 일찍 시작하는 것이다.

가난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인데, 이 현대 세계에서는 그렇게 뛰어나지 않을 정도로 교육이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학교를 떠난다면 어떨까? 수업료를 충당하기 위해 기능을 해야 하기 때문에 파트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요?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학교에 등록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학 학위를 갖고 싶어하지만 낮에는 반드시 일해야 한다.

물론, 전통적인 수업에서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목표는 당신이 요청하는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강도로 일하는 사람들과 특징이 있는 사람들은 밤과 아침 내내 일할 수 있고, 여전히 그들의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