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당신이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몇 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요소들에 부딪힐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연체료가 시작될 때 더 많은 것을 위한 현명한 생각이고, 또한 만기일이 지난 며칠이 어떻게 허용되는지에 대한 현명한 생각이다. 연간 임대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조건을 숙지하라.

둘째, 많은 고용주가 특정 금액까지 귀하의 기부금에 대한 고용주 일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귀하의 계정에 500 달러를 기부하고, 고용주가 귀하에게 500 달러를 더 제공 할 수 있으며 귀하의 요구 사항에 대해 1000 달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투자 옵션 및 고양이 타워에 대해 얻을 수없는 것입니다. 401k 기부를 극대화해야합니다. 고용주의 한도가 일치 할 때까지 기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얻을 수있는 모든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물질주의적이고 소비 중심적인 삶의 방식으로 살 https://ko.wikipedia.org/wiki/중고거래할부 고 있다.

사회는 주자들이 끊임없이 구매 문제를 필요로 한다고 느끼게 한다.

나는 알고 있다.

우리는 단지 사회의 규범에 맞추려고 노력할 뿐이다.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이 열등감을 느끼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쇼핑하기 위해 중고거래할부 돈을 쓴다. 게다가, 물건을 사는 것은 우리의 감정을 편안하게 해준다. 그렇다면, 어떻게 될까? 기본적으로, 우리는 물건을 위해 일하고 있고, 우리는 개인적인 재정적인 불편함에 스스로를 몰아넣는다.

개인 금융 및 부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려면 다음 상황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순월 소득은 $ 3,000입니다.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월별 최소 지불액이 $ 400인 은행 구매를 돕는 경우 여전히 $ 100 개인이 소득을 초과하기로 결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지구를 보존하지 않는다고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수입보다 $ 1,000, 사용하는 동안 $ 1,500을 사용하면 그 달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무언가를 청구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서는 개인 금융에서 경제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부채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부채는 비 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재정적으로 무료입니다, 부채를 제거해야합니다 그래서 도착하는 소득은 저축으로 갈 수 있습니다,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먼저 가장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하여 작게 시작하십시오 그 카드가 지불 된 후,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신용 카드에 현금을 적용하기 시작하고, 그러한 경우 증가 또는 세금 환급을 받으면, 지출하는 대신 부채에이 자금을 적용하십시오이 눈덩이 효과는 훌륭한 기술입니다 곧 빚을 갚기 위해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할 수 있다!빚을 없애는 것은 대개 보람 있고 동기부여가 된다!

이건 좀 바보같지만 이 작은 팁은 종종 훌륭한 몸이야. 어떻게? 특정 지역에서는 현금과 같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상점에서 집으로 돌아 오는 사람은 매달 또는 매 2 개월마다 항아리에 느슨한 전표를 넣고 잔돈을 계산하고, 말아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효과적으로 균형을 잡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4주당 평균 500달러의 음식 요금에 도달하기 위해 몇 달(3)로 나눈다.

지출에 대해 작성하고 다음에 미화 목록에서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표시되도록하는 데 관심을 기울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효과적인 평균을 얻으십시오. 지출을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구분해야합니다. 예산으로 쇼핑 할 때이 문제는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이 분야에서 이전 경험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모르는 우리 중 몇 명은 우리 모두는 마침내 은행과 함께 간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항상 해야 할 질문을 하지 않는다.

예산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되돌아 보는 부분을 만듭니다. 중요한 기간 동안 당신이 지불하거나받는 급여에 대한 진술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예산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매 기간마다 빚을 갚아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매장 카드에 돈을 썼다면, 당신은 반드시 각각의 마지막에 잔액을 다 써라. 만약 당신이 전액을 지불하는 것을 피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상품과 함께 오는 터무니없이 높은 APR에 취약하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1 개의 신용 카드 발급자를 다음으로 전환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뛰어 다니고 계속해서 신용 카드를 들락날락하면 신용 점수가 부정적으로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20 살 때 얻은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또한 다른 신용 카드를 주로 사용한다면, 오래된 카드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은행 카드는 유용한 자산이 될 수도 있고 우아한 부채가 될 수도 있다.

단지 다른 모든 기즈모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