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에 다시 초대합니다!요전 날 인터넷 사업주가 되기 위해 첫 번째 조치를 취한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 사이트를 제작하고 다른 편리한 기능과 함께 블로그 사이트 SEO에서 도움이 될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나는 기본 페이지를 페이지 배경색으로 채웠다.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에 당황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 라인과 같은 컬러 텍스트를 보여줄 것이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플러그인을 트리거하십시오 WordPress 25를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 플러그인 링크에 있습니다 다시, 나는 당신이 각 워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총판모집 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특정 작성자 플러그인 사이트에있는 지침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관련하여 다소 앞서 있으며 대량의 트래픽을 구조화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는 글로벌 도달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표준 웹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블로그를 보존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는 사용자 친화적 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거나 짧은 게시물 (자주 기사로 이해 됨)을 제출하여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가 자주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새로운 콘텐츠를 굶주린 검색 엔진과 함께 두 사람의 독자를 끌어들입니다

만약 그들이 2단계에서 살아남았다면, 이 단계는 비기술적인 타입에게는 도전적일 것이다!웹 호스팅의 CPANEL에 로그인하고 MYSQL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고 구성하십시오.이 작업이 완료된 후 설치를 완료하려면 일부 파일을 구성해야 합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대답을 위해 포럼으로 다시 향했다, 그냥 더 혼란스러워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오히려 그것을 얻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내 받은 편지함에 앉아있는 가장 좋은 해결책 인 것처럼 보였다. 그것을 삭제하기 위해 나를 기다리고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단어를 보았을 때 나는 계속 읽어야했다. 세 번째 대안은 설정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하는 것입니다 WordPress 호스팅 웹 사이트 외부의 독립적 인 호스팅 환경에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WordPressOrg라고하며 도메인에서 실행하기 위해 자신의 웹 서버에 다운로드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비즈니스 또는 블로그 사이트에서 실제로 사용하기로 선택한 웹 호스팅의 제어 보드를 통해 자주 액세스됩니다. 일부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제어판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때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따라야합니다.

그 아래에는 끝이있는 IP 주소가 있습니다 / Cpanel Proceed and click that now and Login using you produced, if you forgotten it is likely in this e-mail.방문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제공됩니다.

WordPress는 적극적이고 열정적 인 디자이너 이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빈번하고 버그가 정기적으로 수정되며 소프트웨어가 완전히 성장하고 요청 된 기능이 실제로 제품을 감상하고 활용하는 개인에 의해 항목에 기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커뮤니티는 WordPress가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항목 인 이유입니다

복제 콘텐츠의 다음 경우는 훨씬 더 눈에 띄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웹 페이지 자체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발췌가 아니라 게시물의 전체 텍스트를 포함하는 경우 게시물 페이지를 복제합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다음 / 이전 항목 페이지에 적용됩니다 – / 페이지 / 2, / 3, / 4 등의 방법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martFTP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정된 Smart FTP 사이트에 대한 Os를 선택하십시오. Smart FTP 프로그램을 설정한 후 기본 화면으로 이동하십시오. 메인 화면 아래에는 다음 필드가 표시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 총판모집 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위한 모든 것이므로이 단계에서는 WordPress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WordPress dot COM을 사용하여 마스터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블로그 작성자는 훨씬 더 근본적입니다. 마찬가지로 WordPress 온라인 이웃에 속하는보다 보호 된 감각이 있습니다.

스타일은 당신이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 사이트에 적용 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할 때 테마의 부족을 결코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하고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서 수백 가지의 무료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테마가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뉴스 웹 사이트, 개별 블로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하십시오.

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WordPress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실제로 현재 1,100만 건의 다운로드를 초과했습니다.이 숫자에는 호스팅 비즈니스의 다양한 다운로드 및 설치가 포함되지 않아 그 수가 크게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