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걸음 더 나아가 보자. 아마도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라인은 다르지 않다. 음, 몇몇 스포츠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 )의 클립에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 )이었다. 그것은 위에서 언급한 모든 요소들 외에도, 마찬가지로 브레이브스에 비해 실제로 12-8의 비율로 돈줄을 이겼다는 그룹에게는 큰 차이점이다. 좁은 마진처럼 보이지만 +225, +200, +119, +104 이상의 약자 라인을 말하고 있습니다!그 중 2개 라인이 200개가 넘는 것을 보면, 그 4개의 추가 우승으로 인한 수익은 크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게이머들이 실제로 새미 소사를 얻은 꽤 터무니없는 부상이 실제로 있었다는 것이다. 파낸 곳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자마자 그리고 허리 경련으로 인해 비디오 게임의 나머지 부분을 놓쳤다. 매트 라토스는 재채기를 참으며 왼쪽을 긴장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무료스포츠중계 리치 TV 시켰다. 만약 그가 그것을 놓쳤다면,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누가 알겠는가!한번은 호텔에서 커튼을 닫는 동안 발가락을 찧었고 2010년 이틀 동안 DL에 있었던 러셀 브란얀 켄 그리피 주니어는 컵이 미끄러져 고환을 꼬집었을 때 비디오 게임을 놓쳤고 1990년 당시 블루제이스 신인이었던 외야수 글렌 힐은 거미에 대한 두통을 피하려다가 다쳤기 때문에 게임을 할 수 없었다.

필라델피아는 사실 올해 도로보다 훨씬 더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필라델피아는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실점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지미 롤린스는 시즌의 대부분 동안 라인업에서 나왔고 그의 부재는 실제로 필리스에게 피해를 주었다.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효과적인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필리스는 그들이 리그 5위에 있기 때문에 훌륭한 투구를 했다. 제이미 모이어는 올해 전반적으로 강세를 보였고, 아마도 그가 실점을 하는 것일 것이다. 이 시합의 시작

나는 내 스포츠 베팅이 단순한 취미 이상의 소득원이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연구 및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으며 mlb 예측을 정확하게해야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여전히 내 사무실 업무를 처리해야한다는 사실 때문에 연구 및 연구 연구에 많은 시간을 투자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정확한 MLB 예측을하는 데있어 적절한 공식을 찾는 데 도움이 필요했습니다.

단한 번의 실수없이 야구 시즌을 보냈을 때, Kaline은 3007 개의 안타로 은퇴했고 야구에서 22 년간의 직업을 통해 Kaline은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인성을 나타 냈으며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조명했습니다. 전설적인 Ty Cobb

Tampa Bay Rays (96-66, 2010년 1 위 AL East) : Rays는 지난 3 시즌 동안 두 번째 부문 타이틀을 가질 수 있지만 올해는 아무도 반복적인 성과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작년에이 팀에서 기회의 창을 닫았을 수도 있습니다. 소유권이 급여를 삭감하여 Jason Bartlett, Matt Garza, Carlos Pena, Carl Crawford, 그리고 일반적으로 전체 황소 펜 테레즈는 여기 탬파베이에 아직도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고, 조 매든 감독은 닭똥을 치킨 샐러드로 만드는 데 있어 최고 중 한 명이지만, 올해 이 일은 너무 어렵다.

강점 :이 그룹의 시작 피칭은 실제로 Felix Jason Vargas 왕이 약간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조금 더 깊어졌습니다. Doug Fister는 그가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와일드 카드는 실제로 Erik Bedard입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 (85-77, 2010년 네 번째 위치 AL 동부) : 토론토는 단순히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500 점을 기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는 이름이 없는 그룹에게는 전례가 없는 전례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이 해의 또 다른 해처럼 보입니다. Great White North의 소년들은 경쟁할 말이 없으며, 실제로는 3 위와 5 위 사이의 어딘가에서 다시 완료 될 것입니다. 예상치 못한 발전 밀워키 메이커스(29-24) – 밀워키 메이커스는 최근 홈 스탠드에서 9승을 거두며 내셔널리그 센트럴 밀워키 2위로 올라섰다. 전반적으로 밀워키는 지난 10경기 중 8승을 거두었다. 브루어스는 카디널스에 25경기 뒤졌고, 라이언 브라운은 이번 주 내내 신시내티 레즈와의 거대한 시리즈에 진출했다. 요바니 골라도, 숀 마르쿰, 잭 그린케가 이끄는 밀워키의 투구는 계속해서 마음을 아프게 했다 무료스포츠중계 리치 TV .

중요한 리그 클럽하우스에서는 전형적으로 싸움이 계속되지만, 작년 디트로이트가 일련의 감독을 받은 소규모 시장 팀에서는 거의 언론에 보도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