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돕는 수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평생 동안 숫자에 지속적으로 집중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을 검토하고 특정 시나리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감에 대해 (진정으로 현실적인 것의 최소한) 발견하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그것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janet.co.kr/jnLics/licenseInfo.php?ld_id=96 이 일어날 것이라면, 내가 믿는 바와 같이, 그것은 성공적으로 개인이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강력한 성과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올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낙관적이며 자부심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일이 완전히 삶에 들어 가지 않을 때조차도 자신에 대해 위대하게 느끼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어려움을 다루는 방법을 알기를 원합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경험할 것입니다.

또 다른 것은 당신이 선불 대학 계획을 습득하고 당신의 결정에 확고하다는 것을 확신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에서 철수하면 교육 대학에서 당신의 선택이 매우 잘못 될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좋은 성적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완전히 확신합니다 – 당신은 훌륭한 성적을 얻는 데 드는 비용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 전반에 걸쳐 특히 사실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 현금을 가지고 가면 당신은 돌아올 수 없고 대학 야구를 하려고 노력한다.

다른 모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체크아웃하는 남자아이들을 가지고 있다.

이 많은 프로 선수들은 교육 기회를 주지 않았고 대학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학위를 받지 못했다.

섹션 529 플랜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선불 학비 플랜이고 다른 하나는 대학 저축 플랜입니다. 선불 학비 플랜은 주 공립 대학의 미래 학비를 현재 가격으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주립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은보다 다양하지만 보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Pell Grant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보조금은 연방 정부에서만 제공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간단합니다. 특히 엄마 또는 미혼모인 경우 많은 돈을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도 있습니다.

Just A Paper : 대학 학위는 단순히 특정 조직을 졸업하기 위해 법률에 필요한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고 말하는 종이 조각입니다. 힘든 노크 학교는 마찬가지로 인생에서 많은 경험과 많은 직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대학 학위를 받더라도 힘든 노크 학교는 환상적인 학업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 당신이 얻는 경험은 어떤 종이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을 것이다.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저축 전략 또는 529 전략은 유리한 세제 혜택을받는 세법 영역 이후에 호출됩니다. 529 전략은 학비, 서적, 소모품, 장비 및 공간과 보드로 구성된 미래의 자격을 갖춘 교육 지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도록 설계된 투자 계정입니다.

전국의 많은 동네 대학에서 학생들은 단순히 한 학기 또는 두 학기 동안 가치있는 일을 성취하지 않고 오락가락합니다.하지만 그들이 나가서 다양한 년 동안 일한 후에는 올바른 교육, 훈련 및 기술없이 실제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고, 일부는 20 대 후반에 남아있을 때 학교에 다시 올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그 시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현금이 하류와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가? 마찬가지로 그렇게 하는 사람은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닌 2만 달러를 버는 데도 수없이 많은 돈이 든다. 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맨 아래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말하지 않는다면,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제거하기 위한 계획과 예산 계획을 잘 개발한다면, 재정적인 의무 상환으로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으로 흘러들어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소비하기 위해 저축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및 유연성은 훌륭하지만 교육 대학이 진정으로 529 전략의 가치를 청구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 https://www.janet.co.kr/jnLics/licenseInfo.php?ld_id=96 도록 도와 주어야하며 529 전략 레지스트리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공부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아르바이트나 다른 직업을 택하기 보다는 대학을 위해 쓸 장학금을 받고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