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분은 당신의 피부톤과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을 이용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신체의 성장에 정말 중요한 추가적인 미네랄이다. 그것은 간, 달걀, 시리얼, 붉은 고기와 같은 음식에서 철분을 얻는 것이다.

늙은 샐리 고모는 자두처럼 주름이 졌고 태양이 그녀의 머리를 비추었을 때 그녀의 머리카락은 너무 희었습니다. 당신은 그녀의 머리를 거의 볼 수 없었고 78 세에 세상을 떠났을 때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놀라운 완전한 생활 방식을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의사들은 오늘날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단순히 유전적 구성을 발견했기 때문에 각 인간은 120 년의 노화입니다. 그렇다면 샐리 이모는 왜 그렇게 체크 아웃 했습니까? 그것은 어떤 광물에는 결핍이 있기 때문이다.

자물쇠를위한 더 나은 미네랄 중 하나는 칼슘입니다. 머리카락이 두피를 통해 전달되도록하여 머리카락을 강하게 만듭니다. 콩, 두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산양유단백질 #산양유단백질분말 #산양유단백질효능 #산양초유단백질 #산양유단백질먹는법 견과류, 유제품, 효모 및 생선에는 석회 스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을 결합하십시오. 녹색 야채, 콩, 생선, 견과류 및 곡물은 마그네슘과 관련이 있습니다.

철 : 철분은 고기, 양배추 및 시금치와 같은 녹색 채소 및 연어에서도 발견됩니다. 인체에서 철분의 주요 작용은 세포 내부의 산소 순환을 돕는 것입니다. 철분은 매일 아침 인체의 방어 메커니즘과 세포 성장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타민 C는 또 다른 항산화제로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영향을 받는다. 감귤류, 키위, 파인애플, 토마토, 피망, 감자, 녹색 채소와 같은 식사를 섭취함으로써 비타민 C를 얻는다. 일일 권장량은 60밀리그램이다.

칼륨의 좋은 공급원은 바나나 칼륨은 모든 세포에 함유된 미네랄로 체내에서 수분 균형을 유지해 적절한 근육과 신경 활동을 돕는다

내가 광물 퇴적물이라고 말하는 동안 나는 무엇을 의미해야 하는가? 음, 나는 두 개의 모공과 피부 미네랄에 대해 말한다.

당신은 특정 매크로 미네랄이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가? 글쎄, 그들은 의심 할 여지없이 내가 당신이 인식 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이러한 미네랄 중 몇 가지를 언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나트륨은 단지 몇 가지 허브의 이름을 훨씬 더 똑똑하고, 무엇을해야하는지 배우고, 게다가 오른손은 예술 작품에서 변형됩니다 허브는 조합에서 가장 잘 작동합니다 – 많은 미식가 #산양유단백질 #산양유단백질분말 #산양유단백질효능 #산양초유단백질 #산양유단백질먹는법 식사는 훌륭하지만 함께 그들은 함께하지 않습니다 축하해, 너는 너의 공식이 과도하게 예술작품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해해야 해.

가장 기본적이거나 확인 된 비타민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뼈에 필수적인 우유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D, 당근에 위치한 비타민 A, 시력에 좋습니다. 오렌지에 사용되는 비타민 C는 우리 몸이 사소한 상처에서 치유되도록 돕고 비타민 B는 잎이 많은 녹색 채소에 포획되어 신체가 단백질과 전기를 생산하도록 도와줍니다.

수용성 비타민은 실제로 매일 몸에서 흘러 내리기 때문에 일일 섭취량에 음식을 포함시켜야합니다. 피망, 감귤류, 브로콜리, 콜리 플라워, 당근, 고구마, 시금치, 상추 및 사과와 같은 음식을 매일 섭취하십시오. 서빙은 약 100 그램 (35 온스)이되며, 개인은 다양한 종류의 채소와 과일로 구성된 3 인분을 섭취해야합니다. 에코 친환경 스무디는 우리의 성취를 돕기 위해 실행 가능하지만 필요하지는 않다.

나트륨 – 하루에 약 250 밀리그램이 필요합니다. 8 온스의 물에는 35 밀리그램 또는 소량의 나트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이 미네랄은 수도꼭지 물에서 적절한 양의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돗물에 어떤 미네랄이 있는지 아는 것은 유제품 추종자를 잡으려고 할 때 훨씬 더 많은 물을 감상하게 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유제품이 칼슘의 가장 좋은 공급원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칼슘이 수돗물에 있다고 생각했던 재고

특정 신체에 좋은 또 다른 미네랄은 불소입니다 불소는 충치를 줄이고 뼈를 강화시킵니다 어린 시절을 잃어 버리는 경우 유명합니다 조개와 새우와 젤라틴과 같은 해산물에서 불소 무기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비타민을 선택할 때 라벨을 읽고 나열된 양이 귀하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라벨은 매년 얼마나 많은 양을 섭취해야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일부 비타민과 미네랄은 음식의 유무에 관계없이 가장 잘 섭취됩니다. 따라서 각 측정에서 최적의 이점을 얻는 상담을 미리 읽으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몸을 위해 칼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키가 큰 칼슘은 또한 당신의 뼈와 치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되지만 그것은 또한 규칙적인 심박수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우유와 치즈와 같은 품목에서 칼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어리와 녹색 채소에서이 미네랄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