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쉬는 것은 심리적, 육체적 불안을 나타내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쾌하게 느끼게 한다.

두 번째 프로젝트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을 때, 당신이 처리할 수 있는 것, 당신이할 수 있는 몇 가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은 관찰을 중단하여 당신과 당신의 몸을 이해하게됩니다.

여기 그것을 하는 쉬운 방법 왼손으로 당신의 몸의 빠른 요약을 그리기 (살인 희생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테라피 주위에 분필 요약과 같은 유형 예, 나는 수사관 프로그램에 중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전히 왼손으로, 사인을 그리기, 스타일, 단어, 또는 신체 개요 안에 그리기 위해 호출 무엇이든이 신체적 긴장이나 느낌의 모든 영역을 묘사 하자.

당신의 몸과 사랑에 빠지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즐기는 중요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그들에게 관심을 끌고, 그들에 대해 쓰고,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기회는 존중할 만합니다 – 당신의 몸이 당신이 원하는대로 발전하지 않았더라도 – 당신의 폐가 호흡하고 있고, 심장이 뛰고, 위장이 흡수되고, 간이 혈액을 여과하고 있습니다 – 당신의 몸의 재배치가 얼마나 완벽하게 이루어 졌는지 주목하십시오; 태반이 얼마나 쉽게 삶을 지원하는지 주목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실제로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생명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성공한

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수많은 빛의 존재들을 우연히 만나게 된 베일의 반대편으로 자주 갔었다. 이 빛의 존재들은 전형적으로 육체적인 종류의 모습을 취했고, 우리가 여기 현실 세계에서 우리의 육체적인 종류를 통해 서로 연결하는 바로 그 방법으로 그들과 연결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축하에서,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는 예기치 않게 그를 그가 진정한 존재인 것처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에 나의 놀라움, 나는 또한 나를 빛의 존재로 보았다.

똑같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여성의 이미지는 더욱 악화되었습니다!다이어트를 통해 잃어버린 체중의 35 %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습니다. 그러나 체중을 늘리는 데 15 %만이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여성이 체중을 잃었을 때 마른 조직이 적절하게 회복되지 않았을 때 회복 된 체중의 85 %가 지방이었습니다!

누군가와 대화하는 동안 눈을 집중시켜라 초점을 유지하지 않고 여기저기를 보는 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불쾌하거나 비윤리적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체중 운동보다 부상 리프팅 웨이트의 위협이 더 큽니다. 만성 부상을 입지 않은 주요 리프터를 아직 만족시키지 못했습니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 관련 Ive는 심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전문가를 아직 완수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신뢰할 수 있는 정신 – 신체 저널을 다시 꺼내 앉아서 내 몸, 감정 및 영혼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했고, 어디에서 트랙을 떠나고 있었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진실이 아닌 것들을 생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생각에 도전하려고 시도하십시오 : 내 몸은 임신에 실패했습니다. 생각에 도전하면 임신 한 이후로 몸이 작동을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걱정이 생길 수있는 또 다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몸은 임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었으므로 출산을 멈추게됩니다. 몸에 아이를 갖기 위해 전형적인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을 꺼내는 것이 정상이고, 간단하다.

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실제로 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다른 면을 자주 확인했다. 이 빛의 존재들은 일반적으로 물리적인 형태의 외관을 다루었고, 내가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우리가 여기 현실 세계에서 우리의 물리적인 종류를 통해 서로 연관시키는 바로 그 방법으로 말이다. 그러나 한 사건에서,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는 갑자기 그를 그의 실제 모습 그대로 볼 수 있게 해주었다. 빛의 존재. 그리고 테라피 바로 그 순간과 나의 놀랍게도, 나도 내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

왜음, 당신이 체중 운동, 또는 미용 체조를 할 때, 당신은 한 번의 세션에서 힘과 심장 운동을하고 있습니다; 지구력과 역도를위한 심폐 기능을 수행하는보다 일반적인 방법에 비해, 따라서, 당신은 미친 것처럼 몸뚱이를 태우고, 당신이하는 모든 운동으로 우수한 근력과 의미를 개발합니다.

당신은 모두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이며 실제로 무엇인지 발견하고, 수세기의 속박에서 벗어나고, 여성의 힘, 매력 및 유연성을 내부에서 회복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

3 일째 : 음식을 5 일 전에 준비하거나 매일 저녁에 음식을 준비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2 ~ 3 일 전에 요리하는 것을 막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5 일 동안 요리하는 사람의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음식을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개인은 이것을 좋아하지 않거나 식사 전략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 계획을하는 전문가에게 매일 저녁 요리하는 것을 알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