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직불 카드 발행자는 오늘 3 대 신용 기관에 신용 활동을보고합니다. – Experian, Equifax, TransUnion – 신용을 확립하거나 신용 불량을 재건하는 데 거의 확실하게 활용됩니다.

낮은 이자율을 가진 카드를 선택하십시오.월간 잔액을 장바구니에 넣으 려한다면, 가장 적은 위치에있는 것은 저금리 카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미 카드가있는 경우,이 유형의 신용 카드로 전환해야합니다. 은행에 전화하여 낮은 이자율 카드를 물어 보십시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예산이 당신의 최선의 이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자금을 오랫동안 열심히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많은 사람들은 내가 그것의 비용을 충족시킨다고 생각하지 않을 때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로 그것보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2 : 보안되지 않은 신용 카드 – 서비스 스테이션은 플레이어가 그러한 카드를 얻을 수 없다고 가정합니다. 잘못된 신용이 없습니다. 효율적으로 수정된 개인은 맞을 수 있지만 태양 아래 모든 사람에게는 해당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신용카드 되지 않습니다.

세계는 현금에서 은행 카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지금까지 우리가 30 ~ 50 년 내에 완전히 현금이 없을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요즘 (특히 온라인) 어디서나 예약을 개발하기 위해 신용 카드가 필요할 수 있으며 마케팅은 편의성이 핵심이라는 생각으로 우리를 밀어 넣습니다 (최신 탭 및 이동 광고, 현금으로 지불하려는 사람이 사회적 부랑자를 선호하는 곳) 신용 단위 카드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한 후

항상 카드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신용 카드에는 고유 신용카드 한 신용 한도가 있지만 다른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합니다. 몇 가지 다른 거래 접근법이 인기를 얻었습니다. 실질적으로 구매하는 것을 제한하십시오.

가장 낮은 이자율과 가장 낮은 수수료 및 비용을 가진 사람을 찾으십시오. 사실상 모든 카드를 찾고있을 때 얻을 수있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시간과 연구와 함께 좋은 신용을 가진 사람과 비교하여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싶습니다.이 시점에서 카드를 얻으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이 원하고 필요로하는 가솔린 이점이 있습니다. 이제 1 % -5 %의 리베이트를받을 자격이 있다면; 단순히 30 일마다 얼마나 많은 돈을 저축 할 수 있습니까? 개인에 관한 한, 당신의 가족이 저축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운전하는 몇 명의 개인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가스 탱크 전체의 가치를 절약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이해해야 할 것은 그 카드를 얻는 것이 소비자를 재건하기를 희망하는 효율적인 아이디어 개인이라는 것입니다. 카드를 얻지 마십시오. 단순히 원치 않거나 불필요한 물건에 불어 넣을 여분의 돈이 있습니다.

잠깐만, 당신은 우연히, 보상 프로그램과 관련된 이것들이 실제로 어떻게 실행되는지 묻고 있는 것이다. 어떻게 신용 발행자들이 우리에게 이 현금의 일부를 줄 수 있을까? 왜 그들은 내가 그렇게 현명한 재정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일까? 가맹점이 신용 카드로 지불을 수락하면 거래에 속한 비율을 가맹점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은행에 수수료로 제공합니다. 많은 발행사가 해당 비율을 회사와 공유합니다. 경쟁에 추가하여 스스로를 설정하기 위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선불카드는 지난 5년 동안 매우 오랫동안 널리 인기를 끌었다. 선불카드의 인기 상승은 주로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신용카드를 포함한 재정적 위험을 깨달은 현실의 결과일 수 있다.

그러나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이런 종류의 카드를 지갑에 넣지 않고는 도저히 지낼 수 없다. 또한, 전통적인 신용카드를 받을 자격이 없는 사람들도 선불카드로 눈을 돌린다. 신용 기록이나 평가와 관련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특정 연도의 실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신용 카드는 무엇입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용을 재건하고 싶다면, 접근방식은 확실히 적절한 선택이 되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오랫동안 당신이 단순히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지불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기 때문이다. 구매하지 않으려고 하는 것은 너무 많은 돈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얻을 수있는 거의 모든 카드를 검색 할 때 가장 낮은 aprs 및 가장 낮은 수수료 및 비용을 포함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시간과 연구와 함께 좋은 신용을 가진 사람이 될 수있는 것보다 더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싶습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보상 체계를 조심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얻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하는지에 대한 개인입니다. 둘째, 보상을 살 준비가되어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라이프 스타일과 세 번째, 메모 할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