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농구 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사업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 될 수 있습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을 올리려면 기업가는 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세븐티비 매 및 수익성면에서 All Pro가 되어야 합니다!공부해야 하고 또한 스포츠의 학생이 되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친절하게도 당신의 고객, 사업, 산업 그리고 경쟁도 알고 있다!너는 열심히 일해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야 한다! 너는 반드시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역경을 극복해야 한다 NBA 올스타는 대체 선수가 아니다!

통계적으로 NBA를 예측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걱정하는 많은 게임 변화 요인을 가지고 있지 않을 때 게임마다 더 쉽게 할 수 있다.

특정 NBA 팀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와 게임의 일부를 하는 다소 작은 벤치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과거 NFL은 공격과 수비 모두에서 게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훨씬 더 많은 포지션이 있다.

그리고 관련된 모든 NBA 게임은 중요하다. NFL 경기는 경기장, 일부 실내, 일부 야외에서 진행됩니다. 야외 필드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NBA의 요인이 아닙니다. 사람은 신봉자입니다. 눈 허리케인으로 게임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 다른 추세는 이 3 점 스윙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간 범위 점프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 온라인 교육을 주도한 빅맨 세븐티비 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일반적인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개선점을 제공했습니다.

농구의 규칙은 핵심 팀 중 가장 쉽습니다.이 게임의 흐름이 바뀌고 재능 중 품질이 다른 스포츠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nba 일정의 길이는 도박꾼에게 이익을 위한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마이애미 히트의 간판스타 웨이드 저지도 큰 인기 NBA 득점왕 카멜로 앤서니의 저지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들은 항상 NBA를 이용하여 그들의 상품을 마케팅하고 있다.

당신은 그 벤더를 보았는가?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에 그들의 메시지를 사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행동의 중단은 무엇인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 및 서비스를 현재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습니까? 어떤 가능한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판매에서 선호하는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플래시는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제휴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는 플래시가 마이애미에서 매일 밤 폭발하고 있는 사람이었다. 그가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 보여준 것처럼,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가 핫4에 올랐을 때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할 수 없다. 그들의 경쟁 수준을 연구하라.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대표님, 상대 팀의 신용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수입팀에 대해 카페인이 있는 음식을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은 경쟁의 수준을 이길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도전과 관심사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정확히 어떻게 그들이 비용을 지불하기 시작했는가?

많은 우승후보들이 현명하게 베팅하고 있지만, NBA 팬들이 올랜도 남부에 있지 않은 가운데, 르브론스가 한 시간 동안 자신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한 가운데,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황금시간대 ESPN 프로그램은 홍보의 관점에서 역효과를 낳았다.

래리 전설 버드는 3 점 라인에서 똑같이 능숙한 유명한 클러치 슈터 였고 프리 캐스트 버드는 평균 243 ppg와 10 rpg의 평균으로 3 개의 NBA 챔피언십과 3 시즌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ESPN의 Coast to Coast 여러 게임을 따라하고 최신 뉴스 및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의 Coast to Coast HD 범위에 대한 조치를 준수하는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조회를 통해 카메라가 중단 될 수는 없습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항상 재미있게 놀고 있습니다.

Jerry West는 또한 Clutch 씨가 NBA에서 뛰었던 14년 동안 매년 훌륭한 스타였습니다. West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에 9 번이나 진출 시켰습니다. 단 1 번의 우승만을 차지했습니다. 그 중 6 번의 결승전 손실은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게 올 것입니다. 서쪽은 완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