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 된 수리공은 귀금속으로 자신의 무게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이 신뢰할 수있는 기술을 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김포공항 주차장 지고있을 때, 당신은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조언을하고 있다는 인식 스피드 다이얼에 정비사가 없다면, 시간이 좋은 사람을 찾기 시작하여 무언가가 사워지기 전에 낭만적 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합니다 공동 자동차 이것은 차고와 함께 사무실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의사를 갖는 것과 거의 같습니다 당신은 검진, 예방 치료 및 치료를 위해 차를 거기에 가져갑니다, 웹 페이지 아이들 Youd는 그들을 신뢰하고이 사람들과 먼저 관계를 맺지 않고 MD를 위해 아들이나 딸을 기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보통 같은 존경심으로 차를 잘 대합니다.

추천 마케팅 (WOM)을 통해 주변을 확인하고, ASE 또는 AAA가 어딘가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보십시오. BBB로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두문자어와 관습적인 의미를 죽음에 제안할 것입니다.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소유하는 것입니다 – 유기농 단지 일반 물 전문가 – 수은이 실제로 상승하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합니다 – 보통 50 개의 혼합 작업

기내에 있는 인간들을 위해, 돈 생수와 관련된 것으로 마무리하라, 단지 분해되고 도움을 기다리기 위해 담요와 베개, 작업용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스낵을 가지고 가라.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학위가 프레임되어 서비스 베이에서 Sneak 시계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장비가 훌륭한 상태와 작동 상태로 보입니까? 혹시 선점한 것처럼 보이시나요?

팁과 제안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언더 월드에 대한 표면에서만 긁힌다. 물론, 일부 포인터는 실제로 필요한 것은 내부자 인식 경험이다. 개인의 기술을 알기 위해 소비자는 계속되고 있으며, 자동차 수리 프리미엄의 합리적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식별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

올바른 지침을 통해 자동차 고객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을 찢어하지 않거나 바람직하지 않은 직업 선호도를 수행하는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기 위해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브레이크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또한 인증 된 기술자가 자신의 경험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더 나아가, 당신은 자신의 일에 대한 보증에 관한 몇 가지를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합니 김포공항 주차장 다 상점이 깔끔하고 존경받을만한 모습이라면 당신은 상점 주인을 위해 정직하고 쉽게 이야기 할 것입니다 많은 것을 말하면서 당신이 그들의 모든 것을 보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또는 트럭에 얼마나 많은 경험이 포함되어 있는지에 대한 인증 및 문의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수록, 가장 전문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도록 더 빨리 준비될 것이고, 그것은 그것이 실제로 비용이 덜 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액이 목록의 다음 항목이되기 위해서는 유체가 가장 추운 온도에 잘 맞아야하며 충분한 pc가 필요합니다. Windshield 워셔액은 많은 사람들이 잊어 버리는 사람입니다. 가능하면 빨리 헹구고, 지역에 등급이 매겨진 겨울 공식으로 교체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호스가 얼어 붙을 때 파열됩니다.

직업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그 직업을 가진 사람을 따라 다니며 노동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어떻게 이런 일을합니까?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지역 자동차 보디 샵을 방문하고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자원하는 것입니다, 사람이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와 시간을 보내는 조건 아래

당신의 첫 번째 옵션은 확실히 당신의 자신의 은행이 될 것입니다 – 나는 개인적으로 항상 먼저 그들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알고 불행하게도 당신의 재정적 위치 그것은 또한 중요한 결국 대출 기관에 편안하게하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은 의심이나 조건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때때로 역사를 가지고있는 대출 기관에서 일종의 이자율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항상 매우 기술적인 장소였습니다. 매일 매일 모든 사람들이 평판 좋은 정비사를 알고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내 형제는 종종 정비사이고, 내 아버지는 자동차에서 일합니다. 우리는 모두 바보 같은 정비사를 알고 있습니다. 기술자는 필요한 자동차를 구입하거나 자동차를 수리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자동차 수리 시설이 활용해야하는 몇 가지 속성을 조사할 것입니다.

장래의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정비사를 미리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정비사가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은 경우에는 시작하십시오. 또한이 가게의 청결 함과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이면, 아마도 이것은 큰 수리를 해야 할 때 발생한다.

예방 유지 관리 : 예방 조치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