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만들고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함께 작업하고 있는 정보를 멀티태스킹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제작 회사가 된다. 내가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것과 동시에, 나는 또한 나의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에게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게시물을 통해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남성 소셜 미디어를 최고의 방법으로 생각하는 것
우선, 여러분은 여러분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channelcan.com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 sns 마케팅에 참여하라. 유 튜브에 정보를 가득 채운 동영상을 보내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기본적으로 똑같다. 먼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당신이 도달하고자 하는 틈새가 무엇인지 확인하고, 그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그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2010년 저는 소셜 http://channelcan.com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의 추세를 기억합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은 무엇인가요? 샴페인에는 다양한 달콤함이 있다.
각 프로듀서는 독특한 맛 프로필을 만든다. 게시물을 쓸 때 이것을 고려하라 – 당신이 이미 다루었던 아이템을 의사소통하고 있을 때, 당신의 독특한 맛 프로필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아무도 할 수 없는 반전을 줄 수 있다.
그러니 다음 주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다루고 싶은 모든 측면을 웹사이트에 나열하여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이는 당신이 사업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고 적용해야 할 마케팅의 네 가지 원칙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최대의 결과(리드, 전환, 판매)를 달성하고 싶다면 나는 2010년,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 시장을 돕고 있었을 때를 기억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게스트 블로거가 됨 –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가 게스트 블로거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당신이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게스트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링크당 5달러까지 지불한다.
이 특권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마케팅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쉽고 효율적으로 운영됩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미디어 채널에 참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하는 방식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죠
대상 시장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찾아라.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보고, 그들을 친구로 삼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함께 프로필을 만들어라.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식에만 관심이 있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 간단한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