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쁜 것은, 내가 대학 (듀크 대학)에있을 때, 나는 단지 내 긴장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배운 것이 아니라, 내 인생에서 불필요한 긴장의 큰 거래를 보장하는 많은 새로운 건강에 해로운 관행, 사고 방식 및 접근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입니다 최소한, 당신의 4 년 학사 학위를 얻기 위해 일하고, 당신이 선택하는 직업에서 당신에게 유익한 경우 그 이상의 대학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실제로 대학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4 년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훈련을받을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 대학은 치과 위생, 레이저 혁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생활 영어 , 법률 보조원 교육 및 기타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 당신의 삶은 재정적으로 훨씬 더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

Shipler는 또한 도미노 효과 빈곤이 무엇일 수 있는지 지적했다. 누군가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를 찾는다. 그것은 보통 아무런 혜택이나 매우 나쁜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것은 종종 그 개인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에게도 건강과 치아 문제를 야기시킨다. 그들은 종종 뜨겁게 이용되는 낡은 차량을 운전하고, 수리 작업과 타이어를 위한 돈을 지불할 수 없다. 그들은 긴급 상황 자금이나 저축이 없다. 그것은 결국 입에서 입으로, 일주일에서 일주일까지 계속된다. 그것이 당신이 스스로 원하는 삶의 유형인가? 생각해봐. 이런 일들이 너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해.

당신이 말하고있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해 할 수있는 한 많이 알아보십시오 그것은 일반적으로 가능한 교육 대학 회사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후보자의 90 %와 즉시 당신을 구별합니다

이 과정은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도울 교사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무료입니다. 아무도 작업을 검토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당신을 구제하거나, 당신이 주제에 대한 상호 이해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을 표시 할 사람이 없습니다.

오늘 작업을 찾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 직장 경험, 인턴십, 파트 타임 및 여름 시간 거래가 강력한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좋은 회사와 거래하지만 문에 발을 들여 놓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시작해야합니다 졸업 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단순히 이력서를 보내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자신을 다루는 것은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자신의 목표를 수립하고 달성하는 데 필요한 일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관리자가되기가 어렵습니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이점은 연수생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일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E- 학습은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지식에 초점을 맞추고, 최선을 찾는 방법을 선택하도록 만듭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공부할 수 있습니다. 시간, 또는 당신은 다른 학생들과 당신의 트레이너와 이야기하기 위해 코스 채팅 보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채팅 보드는 실제로 수줍어하고 수업에서 말하지 않는 학생들에게 좋습니다 어떤 요인에 대해, 채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당연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고 결코 발견하지 않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직업이나 재정적 책임으로 인해 돌아올 수 없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알려주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고등 교육은 성공의 티켓이라고 말하며 이것은 절대적으로 현실입니다. 그러나 자금이 부족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수있는 기회를 갖지는 못합니다. 그렇다면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간단해!직업을 발견하고 학비를 지불하기 위해 그 돈을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기술이나 기술을 가지고있을뿐만 아니라 고용 할 교육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현대 시대 생활 영어 에, 당신은 당신의 대학 학위를 완료하기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우수한 성적에 대한 비율을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완전히 확신합니다 – 당신은 좋은 성적을 얻는 비율을 기뻐합니다. 이것은 대학 지원 과정에서 특히 현실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성적을받지 못한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합니다.

경제적 책임 :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장래의 요인은 재정적 의무입니다. 많은 십대 후반의 청소년들은 대학 교육에 수반되는 책임을 받아 들일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수업료, 공간, 보드 및 서적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대학은 시간과 현금의 큰 재정적 투자입니다. 집중된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 이 의무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다양한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언어를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은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매우 제안합니다.이 언어는 모두 조직에서 강력한 미래를 가질 준비를하는 데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