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불카드는 거래를 끝내기 위해 보통 PIN(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하다. 이것은 기만적인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나 : 안전한 카드 -이 유형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소액결제 만 예금을 만들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돈을 모으는 예비 요소는 많은 사람들이이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옵션 # 1 귀하의 은행에 가서 $ 250 또는 $ 50000을 제공하고 $ 25000 또는 $ 50000의 대출을 제공하도록 문의하십시오 제 시간에 지불하고 항상 최소 지불액 이상을 지불하십시오.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발행 업체 중 하나로서 비용이 많이 듭니다.이 자체는 서브 프라임 신용 카드의 가장 큰 발행 업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기존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신용 카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당신은 잠시 동안 카드를 제공하는 실험을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인기있는 신용 카드 사업의 몇 가지를 취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무제한 지불 옵션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취할 수있는 한, 당신은 단지 좋은해야합니다 그것들을 제외하고 카드를 가지고 고객의 기회는 날이 갈수록 희박 해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하나의 이러한 명함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덜 알려진 카드를 가지고 있더라도, 신용카드회사

직불 카드는 고객이 당좌 예금 계좌에서 곧바로 서비스 나 항목에 지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용 카드와 다릅니다. 이미 현금으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직불 카드를 구입하기 위해 청구 카드 회사에서 차용하지 않고 지불 유형으로 자신의 장단점을 포함했습니다

3 : 할부 플랜 카드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된 선택입니다 요즘에는 구매를 위해 사용할 수있는 신용 카드를 제공하는 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잘못 생각 하는 그들의 충전 카드에 균형을 유지 하는 것이 그들의 신용 보고서를 향상 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오류입니다 현실에서, 신용 국은 확실히 당신이 지불 하는 소액결제 청구서의 몇 퍼센트를 이해 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매월 전체 잔액을 지불 하 고 불필요 한 이자 지불을 방지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럼에도 불구 하 고 카드를 사용 하지 않으면 모든 카드를 활성 상태로 유지 하는 것은 비활성, 그리고 비활성으로 끝날 것입니다. 카드는 귀하의 신용 등급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GFC가 세계를 강타했을 때 개인의 습관이 변화하고 있음을 발견 했습니까? 그렇다면 그들은 무엇이었고 변경되었습니까?

CreditOne Bank는 VISA Platinum 신용 카드의 미주 주요 공급 업체 중 하나로서 비용 자체가 서브 프라임 신용 카드의 최대 발행 업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국 경제의 현재 상태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줍니다. CreditOne과 First Premier Bank는 신용이 좋지 않거나 신용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유료 카드로 시장을 공략했습니다.

카드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데 드는 총 비용을 결정하지 않음 – 각 충전 카드 선택은 다양한 비용과 요금으로 구성되며 연간 요금은 고려해야하는 한 가지 측면 일뿐입니다. 카드를 검색 할 때 각 카드를 소유하고 활용하는 데 드는 전반적인 비용을 계산하여 사용하는 것이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FICO 점수가 나쁜 것을 발견하거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가 당신에게 나쁜 신용 보고서가 있음을 알려주는 경우, 낮은 APR을 가진 신용 카드는 당신을 위해 최선이 아닐 수 있습니다 대신 안전하고 안전한 카드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종류의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는가? 고객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추가 구매를 중단하게 되어 기쁘십니까?

조합에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이자율입니다 기존 카드의 신용 카드 통합 대출 이자율과 새 카드의 이자율을 비교해야합니다 새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 할이자는 기존 카드로 지불하는 결합이자보다 낮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결합하는 요인을 무효화합니다

당신이 연결되어있는 모든 신용 카드에는 비용 용량이 있습니다. 모든 방법으로 15 장의 카드를 한 번에 선택하십시오. 아무도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유형을 완료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여러 카드가 최대화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연기 된 지불이없는 한, 신용 기록은 손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크레딧에 지불해야 할 작은 금액을 남겨 두지 마십시오. 작은 지불 측면이 자동으로 책임이 커지면 복리가 누적되기 시작합니다.

만약 당신이 감소하는 크레에 직면한다면, 당신은 매달 공물 카드를 제때에 지불함으로써 당신의 신용 평판을 점차 회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