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그것을 발견 하 고 내 자신의 반지 블로그를 설정 하는 선택 처음에는 내가 생각 하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tner-safe.net 무슨 말을 알고 있지만, 내가 실제로 내 블로그에 대 한 추가 된 내 배꼽 패키지에서 찾을 수 있었던 것은 WordPress입니다 Voxorg에서 남자는 훌륭한;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 합니다, 빠르고 간단한 5 분 설치 가이드 및 포럼을 통해 지원, 모든 가격!

SE가 시스템에 해당 URL을 나열했을 때를 상상해보십시오. 사람들이 WordPress 자습서 또는 WordPress에 대해 검색 할 때 대개 큰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의 URL을 클릭하면됩니다. 따라서 블로그 내에서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서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지불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아트 워크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데 열 https://partner-safe.net 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전문 블로그를 얻는 데있어 본질적으로 가장 견고한 옵션은 분명히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과 달리 자체 호스팅되는 WordPress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수준의 작업이 완료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호스팅 공간으로 파일을 가져 오기 위해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입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이기도합니다

Blogger에서 게시물을 소유하면 제한된 양의 사이트만 ping하는 반면, 매우 도메인 전문가의 워드 프레스는 원하는대로 많은 블로그 디렉토리를 ping하고 더 많은 방문자를 확보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무료입니다!다른 무료 블로깅 패키지가 있지만 WordPress가 제공하는 힘과 단순성의 정확한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흥미로운 운동입니다. Google이 WordPress로 이동한 다음 반환되는 결과 수를 판단합니다. 개인은 WordPress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도박 Mullenweg의 준수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하단 1000 플러그를 모니터링할 계획이 있습니다. 어떤 새롭고 다가오는 패션을 아는 것은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할 때 빠른 인기를 얻는 것을 보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는 또한 지능형 꼬리의 활용이나 단순히 시장에서 가치있는 정보를 얻기 위한 플러그인 및 패키지의 사용에 대한 모니터링을 언급했습니다.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가져온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좋은, 지금 각 아침 그림으로 다만 Fantastico De Luxe를 누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몇몇 웹 근거한 소프트웨어의 수백에 설치를 단 하나 누르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정확하게 이것은 중대한 유틸리티이고 누군가는 Hostgator가 그들 자신을 안락을 간호한다는 것을 믿는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최적일까? 나는 당신이 물어 듣고 대답은 간단합니다 내부 및 외부 플랫폼뿐만 아니라 수년간의 블로깅 후에, 그것은 모두 WordPress가 아래에 나열된 핸드 다운 우승자가되는 몇 가지 이유는 WordPress가 광범위한 테마 디렉토리를 가지고있는 이유입니다 테마는 디자인과 스타일을 변경하고 웹 사이트의 느낌 당신은 물건을 디자인하거나 코딩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수천 가지 무료, 프리미엄 및 전문 테마가 있습니다. 선택하다

Drupal과 Joomla는 Drupal의 경우 블로그와 포럼을 핵심 웹 테마로 포함하는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 (캐스 케이 딩 스타일 시트)와 PHP (개인 프론트 페이지 또는 PHP : 하이퍼 텍스트 전 처리기) 코드 응용 프로그램 제출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관리 및 사용자 정의하기에 충분합니다. 벅찬 일이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나는 포스트 사이의 구별을 설명하고 싶습니다, 페이지와 카테고리 포스트는 일반적으로 자신의 웹 사이트에 기사를 얻기 위해 사용됩니다 당신이 웹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는 경우, 사람들이 의견을 추가 할 것이다, 다음 게시물은 페이지를 사용하는 오른쪽 섹션이 될 것입니다 사이트에 대한보다 일반적인 정적이기 때문에, 홈 페이지, about, 연락처, 서비스, FAQ 등 카테고리는 종종 게시물을 구성합니다 기본적으로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카테고리 등을 설정하고 해당 카테고리에 게시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추적하는 데 매우 유용하므로 카테고리 사용 방법을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꽤 많은 공간과 점점 더 많은 데이터베이스를 교육함에 따라 공유되는 웹 호스팅 서비스는 개인 도메인으로 WordPress 블로그에 유익합니다. HTML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사이트를 만들어야합니다. 환상적인 WordPress 내에 자동 설치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호스팅 cp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호스팅 제공 업체는 이러한 상황에서도 도움을줍니다. 예를 들어, 어떤 고객이 WordPress에 티켓을 놓고 그를 위해 정확히 준비된 모든 것, 우리는 즐거움으로 그것을 할 것이고 당신의 전 남자 친구를위한 웹 사이트를 구성하는 데 단지 5-10 분이 걸릴 것입니다.

상기 27과 연관된 키 중 하나는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