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물 카드에는 작은 초기 신용 한도가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확실히 작은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큰 비용을 포함하는 자동차 요구 사항을 구입하는 경우에는별로 도움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원한다면 선불 직불 카드 메모리 카드를 가장 잘 사용하십시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신용 카드가 너무 많으면 신용 점수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점수가 떨어지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따라서 최소값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소액결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것을 믿어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점수를 해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을 신청하기 전에 얼마나 많은 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

당신은 신속하게 신용의 접근성이 중요합니다, 특히 비상 사태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신용을 개발하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배고픈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것을 보았다, 누구나 쉽게 뭔가를 지불해야합니다 신용 카드는 그 모든 것을 할 수 있고이 특별한 것을 성공적으로 가질 수 있도록 편리 할 수 있습니다 만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항상 신용을 가지고 있을 때 도움이되지만, 사람이 할 수있는 조언이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카드에 의존, 당신이 구입에 관심이있는 모든 것을 얻을 당신은 또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포함하는 다른 사용해야, 또는 더 나은 아직, 다른 카드 스톡을 얻을

Allison은 “Greeting card Stressbusters”라는 전자 책을 저술했습니다.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해지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모든 동기를 논의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신용 카드를 받아서는 안되는 이유를 세 가지 설명으로 좁힐 필요가 있다면, 그들은 무엇이 될 것입니까?

팁 3은 팁 1을 따르는 것이 확실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중요합니다. 카드를 지불 할 수 있다면 즉시 그렇게하십시오. 보장합니다. 30 일 이내에 점수가 뛰어납니다.

가솔린 수제 카드의 가장 큰 부분은 가스 할인을받는 것입니다 – 대부분의 가스를 Shell, BP 또는 다른 곳에서 구매하든, 즉시 카드를 받거나 가솔린 할인을 제공하는 표준 신용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좋은 fico 점수를 얻을 것이고 당신이 특정 카드 유형 원조로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확신하는 사람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킵니다 반대편에 낮은 소개가있는 카드는 6에서 12의 전체 길이에 대해서만 0 %의이자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이미 많은 돈을 줄일 수 있지만 실제로 신용 점수 등급을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는 낮은 APR 또는 비율을 가진 카드에 대한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결정하는 데 눈에 띄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다른 카드의 실제 사용을 통해 사람 카드를주의 깊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상이나 가입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0에서 최대로 얻을 수있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균형 전송 스페셜에 대한 관심에서 업적으로 충동 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환상적으로 눈이 멀게하는 것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제안은 사실이기 쉽고, 새로운 신용 카드를 앞두고 있으며, 설명서를 잘 읽었는지 확인하고 칩과 함께 제공되는 수수료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부과합니다. 신용으로 연장 될 수 있는 특권을 얻는 은행과는 대조적으로 수수료가 귀하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경우 요금을보고 평가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카드가 사용되고 있다면, 그것이 중요하고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놓는 목적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라. 개인이 특정한 또는 특정한 문제에 주로 고용되어야 한다는 것은 당신의 신용카드가 당신의 필요 안에서 우선시되어야 하고 일부 비상 거래에 대해서만 사치품에 관한 다른 비용은 현금 크레딧으로 지불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이러한 거래에 두 번째 또는 선택적 카드를 사용하라.

대부분의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자율은 높을 수 있습니다. 특정 주에 작업을 중단하는 적절한 옵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펌프에서 어떤보기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요금은 사용하는 회사 및 사용 가능한 혜택 유형과 관련하여 약 11 %에서 20 %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펌프 가격이 갤런 당 250 달러이면 실제로 가솔린 직불 카드가 있기 때문에 275 달러에서 325 달러를 지출하는 광고입니다. 카드

여러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기지 딜러가 거부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예, 그 카드는 문의 사항으로 표시되지만 대출 담당자는 일반적으로 지연에 대해 지불 기록을 실행합니다 (있는 경우) 프로세스에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승인 기회가 있습니다.

만약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효과가 없다면, 또 다른 소액결제 가능성은 파쇄기나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최상위로 낮추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