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면 2 ~ 3 분에 한 번 이상 체중을 한 발에서 다른 발로 옮기지 마십시오. 대화를 끝내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억하십시오, 예, 당신의 몸은 스스로를 정화합니다 – 사실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때로는 너무 많은 독소가 너무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세상은, 와우, 우리는 도처에 많은 독소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기억하라, 우리의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독소들, 건강 상태와 질병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gjsb.info 기여하는 독소들.

이것은 다른 사람을 판단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평등하다고 생각하면, 그들의 음색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지 않고 당신 앞에서 정상적일 것입니다. 그러나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평소보다 높으면, 그것은 그들이 현재 당신을 지배하려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연구하고 완벽하게 좋은 몸짓을 만들기 시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 중 일부를 실제로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좋아하는 영웅의 바디 랭귀지를 관찰하십시오 당신이 대통령처럼 행동하고 싶다면, 비디오를보고, 당신의 좋아하는 대통령의 연설을보고, 뱀파이어처럼 보이고 싶다면, 뱀파이어에 관한 영화를보고 그들의 바디 랭귀지를 알아 차리십시오

걷는 동안 작은 걸음을 내딛는 것 그것은 당신의 성격을 약화시킵니다 자신감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자신감있는 사람들은 작은 발걸음을 내딛지 않습니다 대신 자신감 있고 권위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걸음을 내딛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미러링하는 것을 알아 차린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감동시키고 친분을 쌓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행동을 미러링하는 것을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의 위치와 제스처를 고의적으로 변경함으로써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당신은 당신의 체중 운동 루틴에 역도, 요가, 달리기를 추가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간단하고 장비 없는 운동을 당신의 운동 요법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당신은 평생 동안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https://gjsb.info 필적할 수 없는 종류의 힘을 개발할 것이다.

또 다른 부가 혜택은요? 당신은 당신의 핵심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각 운동과 함께 몸의 거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예를 들어, 당신이 단지 규칙적인 오래된 팔 굽혀 펴기를 할 때, 당신은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발을 사용하여 반복을 완료해야합니다!당신은 또한 표준 스쿼트를하면서 많은 근육 그룹을 참여시킵니다.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체조 운동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 한 번에 모든 근육 그룹을 사용하고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으로, 당신은 매우 매력적이고 적합한 체격을 소유하게 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이 체격을 달성하고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면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건강뿐만 아니라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편익

따라서 전신 루틴의 단점은 운동이 길고 피곤하며 육체적으로 까다 롭다는 것입니다. 또한 약점이 있는 경우 개별 근육 그룹에 집중하기가 어렵고 전신 운동은 종종 복합 운동에 의해 지배됩니다. 전반적인 개발에 더 유리하지만 일부 약한 부분은 잠재적으로 무시 될 수 있습니다

배 체형 : 배 체형의 주요 특징은 넓은 엉덩이와 허벅지, 좁은 어깨, 넓은 바닥과 작은 가슴입니다.이 범주의 사람들은 엉덩이를 따라 슬림하게 보이고 가슴과 어깨를 늘려야 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재킷 길이는 허리까지 또는 3/4이 될 것입니다. 엉덩이와 바닥 영역을 덮을 수 있으므로 부피가 크지 않습니다. 배 체형에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더블 브레스트 코트를 선택하십시오 A 엉덩이 높이에 사이드 포켓이 없는 것

만약 당신이 엘리트 사람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으로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매력도 없기 때문이다.

기억하십시오, 아이디어는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진실한 것을 알아내는 것이지 전문가가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동시에 모든 것이 어떻게 될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나와 매일 밤 목욕하는 것처럼!나는 아직 그것을 알아 내지 못했다!)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배운 것을 적어 라.

전략 # 1 – 엉덩이와 허벅지를 최소화하십시오. 이것은 성경의 성격 노아를 모방하고 싶지 않은 경우입니다. 바지는 홍수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일 수 없습니다. 바지는 엉덩이에서 땅까지 직선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리를 길게하고 전체 실루엣을 더 희박하게 만듭니다.

이 체형의 사람들은 더 이상 지방을 태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심장 운동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전반적인 몸매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힘과 저항력 훈련에 더 충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