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훌륭한 도움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요구보다 자신의 요구를 우선시하는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도움을 주는 남자인가? 고객 및 잠재 고객 요구 사항을 자신의 요구 사항보다 우선시합니까?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고 있는가? 당신은 서번트 리더인가?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준비했다. 현재 피트먼은 평균 10 https://ko.wikipedia.org/wiki/nba중계 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임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다.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작은 포워드인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 없는 왕이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면서, 그는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으로 이끌었다. NBA 웹사이트에서 95점의 게이머 등급과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팀의 지명으로, 그는 전형적으로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과 비교된다.

NBA에서는 부상을 입기 쉬운 축구에 비해 농구 경기와 관련된 남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게임과 관련하여 부상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쿼터백이나 스타 플레이어가 출전하지 않을 때보 다 축구보다 더 정확하게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라인은 바로 같은 날에 게시되며 부상 정보는 항상 최신 정보가 아니며 라인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인 이동, 핸디캡에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이 사람들의 힘은 전설적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Garnett도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습니다.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아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신경 쓰니?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 전사입니다.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근접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의 살인자 본능과 일치하는 쓰레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넷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입니다.

아마도 내 개념 하에서 Slam Dunk Contest에서 에이전트를 얻고 자하는 그룹은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를 위해 로비하기 위해 연습 비디오 또는 기타 비디오 장면을 YouTube에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원하는 플레이어 만이 슬램 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먼 길을 갈 것입니다. 결국, 이것은 훨씬 더 높은 품질의 덩크 콘테스트를 만들 것입니다.

나의 2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센터의 76ers의 Wilt Chamberlain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주최자, TNT Charles Barkley의 nba, Tim Duncan이라는 평화로운 3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2 명의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 이언트와 오스카 로버트슨

5) John Wall – 루핑을 통해 이점을 얻은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플레이어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피트니스 센터에서 뛰어 내리는 64에서 Wall은 라인에서 살아야 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그를 셧다운 프로텍터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매우 날카 롭고 과거에는 매우 높은 속도로 공을 넘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all은 재능 수준으로이 목록에서 더 커야 합니다. 우리에게 처음에 보여주십시오 예,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나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이 순간에 합당한만큼 많은 신용을 얻지 못합니다. 그는 비디오 게임 당 평균 115 리바운드이며 여전히 방어력입니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플레이어보다 낮지 만, 그는 여전히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입니다. 그는 실제로 모든 직업에서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분류, 그러나 그의 산출물은 여전히 높이 평가 되어야하며 팀은 여전히 센터 위치에서 그의 존재를 설명해야 합니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그들의 기회의 창이다. 스티브 nba중계 내쉬, 그랜트 힐, 오닐은 그들의 경력의 황혼기에 있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이것과 NBA 챔피언 능력에서 핵심 그룹과 1-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라운드일 것이다. 요구 사항은 샤킬 오닐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될 것이고, 선즈에게 챔피언 결정전당 25분의 훌륭한 시간을 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을 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던컨과 다른 사람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West에서 빅3, 진짜 빅3로 귀결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매우 강하게 시작했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실제로 LA 레이커스를 nba West Phil Jackson이 지휘봉을 잡고 있는 능숙한 임무를 수행했다.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은 그들이 해온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