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을 열고 집 안을 한 바퀴 돌면서 창문에서 보이는 것을 보십시오.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을 눈에 띄지 않게 몇 가지 재배치하십시오.

그들은 최소한으로, 낮은 층의 문과 창문 주위에 숨어있는 장소를 없애고, 버글러는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침입하는 것을 볼지도 모르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러한 은신처를 사용한다.

매년 6가구 중 1가구가 강도의 표적이 되고 있으며, FBI 통계에 따르면, 주택 강도 사건에서 취하는 상품의 가치는 190 https://ko.wikipedia.org/wiki/인력사무소 0달러에 육박하며, 그 과정에서 가정에 가해진 또 다른 1500달러에서 2000달러 상당의 피해는 말할 것도 없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너무 신빙성이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거나 화분이나 이런 선을 따라 남겨둔다. 이것은 가정을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는 것이 아니다. 기억하라. 집 보안 시스템은 단지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며, 조심스럽고 부주의하지 않다.

보안 시스템은 또한 누군가가 내부 침입을 결정하면 집에 보호 기능을 추가한다.

경보가 자동으로 울리고, 집에 연락이 닿지 않으면 보안 회사에 경고를 하고, 긴급 요원은 즉시 침입에 대한 경고를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 도둑이 있는 시간을 대폭 줄이고, 그들이 잡힐 가능성을 높인다.

가정 보안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표적이 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특히 이웃이 보안을 강화하는 즉시 당신의 집이 범죄자들에게 두드러지게 될 경우, 결국 범죄자들은 그 지역의 다른 집들과 비교하여 당신의 집을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키 포브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키 포브는 제어판에 패닉 알람을 무장, 해제 및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의료 비상 알람을 제어 패널에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전송되는 각 알람은 고유한 유형의 알람이다. 그들은 의료 비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이러한 장치는 대개 부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팔찌나 손목밴드와 같은 펜던트 또한 내수성이 있어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다.

버글러는 자주 잠금 인력사무소 해제된 창문을 찾아 쉽게 집에 들어갈 수 있도록 사용한다.

창문을 닫는 것은 매우 쉬울 수 있다.

창문을 잠그는 것을 잊는 것은 매우 쉬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에게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라. 창문이 닫히자마자 창문을 잠그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라. 잠기지 않은 창문이 사실상 당신의 집에 도둑을 초대한다.

경보는 몇 가지 요인에 의해 유발된다. 첫째, 당신이 있는 감시 서비스의 효과다. 모니터링 서비스를 고려할 때, 과거에 응답 시간을 관찰할 기회가 있었던 사람들의 이름을 얻으십시오

심장 발작과 다른 심각한 문제들은 경고와 함께 일어날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느닷없이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당신의 집을 끊임없이 감시하는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이런 시기에 매우 편리할 수 있다.

또한 무선 홈 보안 시스템에 정착해야 할 좋은 이유가 하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10킬로미터에서 10마일에 이르는 먼 거리에서도 여전히 꽤 잘 작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수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당신의 집을 감시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좋은 송신기를 조달하는 한, 이것은 확실히 좋은 신호를 전송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보안 시스템의 비용은 실제로 송신기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송신기가 더 비싸면 더 비싸다.

강도사건(비폭력 절도사건)에 관한 한 텍사스 주 휴스턴의 숫자는 꾸준히 남아 있는 것 같다.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건의 강도사건이 있었고 2010년에 13,76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 휴스턴 경찰국에서 가장 최근에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2011년 6월에 2,226건의 강도사건이 있었다. 2011년 5월 – 2,419건의 강도사건, 2011년 4월 – 2,111건의 강도사건이 계속 발생하면 2011년 강도사건이 계속되고 있다.

휴스턴의 금리는 2010년에 보고된 것보다 더 높을 것이다.

집의 외부는 얼마나 밝아요? 조명은 집을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도둑들이 노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고, 빛은 바로 그런 것을 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그들이 이웃이나 지나가는 차로부터 숨겨져 있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조명이 불충분하거나 단지 몇 개의 조명만 가지고 있지 않다면, 차고 문, 현관 주변, 그리고 뒷마당을 내려다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들이 원하는 대로 극도로 강력한 조명을 가지고 가지 않도록 하라. 불을 켜지 않은 지역에만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범죄자들은 물건을 팔기 쉬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