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돈으로나 매우 보람있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하지 않을 수도있는 곳입니다. 당신은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때리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집중할 것입니다. 흥미로운 것들을 만들고 당신이 불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인테리어 기능에 대한 재능이 있는지 어떻게 결정합니까? 당신이 장식을위한 것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 마지막으로 그것을 알고있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산인테리어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 눈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기 위해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을 제쳐 놓을 수있는 가능성이 있다면 당신은 인테리어 건축가에게 성공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가정 안에 어떤 멋진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의 디자인 작업을 계획 실제 세계 가정 당신이 생각하는 경우 간단한 디자인 요소에 의해 업데이트 뚱뚱한 집을 제공하는 것을 생각하고, 한 방에서 와서 전체 좋은 집을 통해 당신이 다음으로 이동하기 전에 한 방으로 이동하기 위해 실제 당신은 약간 압도적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주거에있는 모든 방이 리노베이션의 상태에서 어떤 방이 살아있는 음식만을 섭취하는지에 관계없이 구매 부분은 당신의 계획입니다

캐비닛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보기보다 더 많은 간격을 제공하는 캐비닛이 많이 있다.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높은 저장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캐비닛을 쇼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캐비닛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포장할 필요가 없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파지 않고 접근할 수 있는 자격을 얻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가정을 최대한 활용하는 7 단계는 위쪽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 아마도 당신의 부엌을위한 적 부산인테리어 절한 표면적이 아닐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탠드 단위를 쌓아서 공간 사이에 밖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정리하고 잡동사니를 유지하면서 부엌에 필요한 모든 것을 잡을 수 있습니다 작은 공간을위한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유익한 측면의 비밀

당신이 좋아하는 명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국,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그러나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을 사용하는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정의합니까? 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상이나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선글라스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따뜻한 색을 원하십니까,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직선으로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모델?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대담해지고 싶은 사람, 아니면 안전해지고 싶은 사람? 이러한 유형의 질문에 대답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전달하기 위해 집합 적으로 자신의 디자인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에게 영감을 준다!우리의 내부에 오는 동향을 예견하기 위하여는, 활주로에 뜨거운 무엇이 있는지 보십시오 우리는 제조자의 속도 및이 제조 그룹의 세계적인 도달으로 급속하게 변화하고 있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동향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동향을 보고 있습니다 꽤 빨리 우리의 가정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패션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정말로 우리의 가정 계획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합니다 그래서 현명하게 당신의 동향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것과는 대조적으로 시간을 초월한 것에 초점을 맞추고 가벼운 강조 그리고 휴대용 트렌드 매혹적인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당신이 컨설턴트를 지치게 하거나 신선한 테마를 시도하고 싶을 때마다 바꾸기에는 복잡하지 않은 엄청난 투자가 아니다.

당신의 계획에서, 준비를 설정하십시오 당신의 계획에있는 각 방을 통해 가서 당신이 지역을 재 설계해야하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비용은 당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생성하고 수행 할 수있는 예산을 설정하지만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비용에 약 10 %를 추가해야합니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와 천천히 구매하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원하는 정확한 모양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가구, 창문 처리 및 내부에 만들고 싶은 레이아웃을 위해 집을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소유하고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이 세련되기 위해 큰 집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더 이상 잘못 될 수 없습니다. 더 작은 공간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바닥 공간을 가지기 위해 더 영리해야합니다. 귀하의 거주지를 업데이트 할 때 관련된 것은 창의력입니다.

물론, 당신은 물리적으로 방 확장 프로젝트를 재생하여 바닥 공간을 추가 할 수 있지만 건강에 좋은 확실히 당신의 주머니를 많이 비워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덕트 공사를 확장해야 합니다. 집의 외관과 일치하는 새로운 사이딩 및 루핑 재료를 구입해야 합니다. 주택 기초 또는 지하실의 확장을 요구하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휴!꽤 긴 목록, 당신은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까?

당신이 그들을 얻을 어디에서나 아이디어를 복사하는 것은 ek 당신의 친구는 아마도 자연스럽게 훌륭한 디자이너로 간주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충분한 HGTV를 본다면, 그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