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지금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를 트레이드하기로 선택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를 따라 잘 어울릴 수 있을 것이다. 두 경우 모두, 그는 11번에서 이용 가능한 게이머일 것이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를 놓치는 것을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있었습니다) 결국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플레이어는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있는 능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검증 된 사이트 력을 가질 수 있지만 실제로 5 번 이상 실패한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습니다 45 초는 두 번이나 세 번 또는 잠재적으로 4 번 시도 할 때 많은 시간을 제공합니다. 시도는 해결되어야하고 당황스럽게 붙어 있지 않아야 합니다.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플레이어는 2 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계약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동안 하락과 큰 수입 손실을 방문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어떤 합의에 도달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앞으로 많은 기간 동안 감소하고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Phoenix Suns는 Shaquille Oneal을 추가하여 nba West의 가장 훌륭한 기록을 찾고 있습니다.한 번의 손실로 팀을 수많은 슬롯 아래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 모든 NBA 비디오 게임은 중요합니다. Shaquille Oneal의 추가는 NBA 시즌의 가장 매력적인 움직임이었습니다. Phoenix Suns가 모두 들어갔고, nba 타이틀을 획득하기 위해 모든 칩을 테이블 중앙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Shaquille Oneal과 마찬가지로 Miami Heat와 Pat Riley가 Miami에서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히트는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센터 덱스터 피트먼을 준비했다. 현재 그는 센터를 시작하고 있다.

피트먼은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균형 있게 배치하는 좌절스러운 선임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검사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다.

클리블랜드에 있는 거대한 남자의 지위 레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수 있는 한 캐벌리어스는 타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카스와 함께 깊이 차트에서 위아래로 섞인 거대한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샤크의 재앙적인 부상 이후 많은 우려가 떠돌고 있다.

특징적인 자신감으로, 오닐은 모든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히겠다고 약속했지만, 유감스럽게도 NBA 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대한 남자 상황을 지켜보도록 격려받기를 바라는 것처럼 뼈가 항상 빠르게 회복되는 것은 아니다.나는 셀틱의 멋진 비용 러셀, 11번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처럼 래리 버드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을 좋아하고, 테이크와 도움을 주는 역대 리더인 존 조던을 좋아한다.

유타 재즈의 스톡턴

순위는 NBA 공식 온라인 상점과 박격포 상점에 의해 결정된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실제로 그의 직업에서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그의 매력을 절대적으로 보여주는 2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NBA 저지였다.

서류상으로는 뉴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모두 의욕적으로 보이고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혼합할 준비가 되어 있는 팀들이 많이 있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것이 있다면, 경험과 최고의 게이머들은 대개 봄까지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세 그룹은 아직 그들이 더위를 견딜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지렛대 중 하나입니다. 그는 이 NBA 시대의 또 다른 위대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포인트 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이며 잠재적으로 가장 힘든 선수입니다. 개인보다 집단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리스트의 선두 주자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한 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Michael Jordan을 2 번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가 조금 안되며 NBA의 대다수의 선수들을 거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결정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큰 속도로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이전을주의할 수 있는 수많은 음성 및 크로스 오버를 사용했습니다. 그가 남아있는 모든 비디오 게임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내 관점)에 따라 일부 선두주자들은 욕심이나 집단교섭조정(CBA)을 관리하는 방식 때문에 각자의 팀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화를 낼 수 있다.

제임스의 익살스러움 덕분에 마이애미 히트는 공개적인 상대 1위, 코 검증 된 사이트 비 브라이언트와 LA 라 역할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