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서 어퍼 이것들은 믿을 수 없는 이익을 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거래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는가? 나는 픽서 어퍼와 잘 어울리는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수년간 상당한 투자를 통해 지속적인 의사 결정을 많이했습니다.

16Get st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청주하이테크밸리 arted without any exercise industry experience 내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청주하이테크밸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승선한 평범한 열심히 일하는 엄마 아빠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이전에 부동산을 신디케이트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요

그들의 발을 젖게하고있는 사람들은 철이 뜨거워지면 차가워지고,이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서 수익성있는 부를 얻는 것이 도움이되는 체류와 함께 제공됩니다. 다운 타임에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항상 시작점을 찾아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빌 게이츠 (예,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BG를 인용) 당신이 로버트 Cringley에 의해 PBS 다큐멘터리, 우발적 인 제국을 보았다면, 당신은 게이츠가 어떻게 든 작동하는이 컴퓨터 일을 악화시키려는 수백 광신적 인 기술자 중 하나 였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날카로운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과 함께 그는 IBM을 타고 IBM을 통해 $ 243B 회사 오늘

훨씬 더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거의 모든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것입니다 MLS (다중 목록 서비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를 얻기 위해 공인 부동산 중개인이되어야합니다 MLS에 대한 단어, 나는 그것에 의해 맹세하는 일부 업계 투자자를 알고 있으며, 나는 노력뿐만 아니라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누가 정확하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둘 다 옳아. 만약 당신이 허가받은 대리인이라면, 이런 종류의 부동산 점프는 자연스럽게 MLS에 올려질 때, 당신은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꽤 좋은 기회를 갖게 되고,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더 어려워 보인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구석에 있는 새로운 이발소를 읽고 모든 시도를 알아 차리고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이발사를 배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많은 이발 의자와 함께 상점 앞을 구입하고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거대한 사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5 달러짜리 헤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새로운 경쟁자 호스트가 될 것입니다. 친환경으로 동시에 구매하는 사업

예 당신은 부동산을 현금으로하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OPM, 그 구성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돈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열정입니다 계획은 어디에서나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진정한 진실로 만들기 위해 필요한 현금을 기꺼이 선물 할 수 있습니다 노란 편지는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조각입니다 부동산 투자 – 투자자 John & Donna Mac에 의해 나타난 원래 노란색 편지 Neil, 그리고 나중에 전문가 Ron LeGrand와 다른 사람들을 투자함으로써 승진했다.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부를 창조하는 것을보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또한 시장에 대해 해고되고, 다음 5 신화가되도록 허용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게하십시오.

좋아, 이제 부동산 시장이 조정되고 오늘 시장에서 일하게 될 것이라고 선언한 것은 장기적으로는 아닐지도 모른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웠다. 우리는 당신의 차례에 따라 추가로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구매에 관한 것처럼 판매에 대해 냉정하기 때문에 필요한 출구 기술은 최소한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제공 할 것입니까, 아니면 교환을 할 것입니까? 또한 집을 팔고 월별 자금 흐름을 얻기 위해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도 있다.

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면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이 훨씬 쉬워집니다 일반적으로 한 사람만 가능하고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모든 부분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혼자 일하면 더 좌절감을 느끼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저글링하기 때문에 전혀 알지 못합니다. 팀을 함께 배치 할 때 모든 사람에게 윈 – 윈 가능성을 제공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과 함께 일한다는 것을 알고있을 때 그들이 당신을 그들의 목록에 대한 높은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진짜 계획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에 대한 당신의 보내는 조각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기록 된 메시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로 알고 또는 압축 페이지 *) 필요는 그들이 자격을 얻을 때마다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해 언어와 같은 것들을 포함, 그래서 당신은 비 거래가 그들의 시체를 실격시키고 제거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그래, 진짜 투자하려면 돈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