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타임 당신의 수익에 대해 90.0%의 클릭 증가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이 포괄적인 이해를 얻는 환상적인 방법은 당신을 안내하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자동차와 트럭을 즐긴다고 말한다.
구체적으로 그는 자동차와 트럭과 차량 수리 개발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가족과 친구의 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오피타임 하는 것을 즐긴다.
1980년대 후반을 감안할 때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실제로 존재해 왔다. 기본 모델은 네 명의 핵심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계열사 사이의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관점, 팁,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구성할 것이다. 넷째,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소비자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판매하라. 당신은 다른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와 함께 자신을 홍보하는 이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원한다.
당신이 당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휴 마케팅에서 뛰어난 시간 관리가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포인터가 있다.
백금 제안!웹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구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대안이 될 겁니다.
따라서 확장성이 매우 크다. 한 번에 여러 가지 수익을 올릴 수 있고, 이것이 더 매력적인 리스트 구조가 되는 곳이다: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목록이 클수록,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서 더 큰 돈을 받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일련의 후속 e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제휴사 링크로 메일을 보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스릴을 불어넣으십시오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잘 모르시고 페이스북 마케팅이 트래픽을 생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면 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좋은 친구들을 제휴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다.
키워드 연구: 모든 온라인 서비스에서 키워드 연구 연구는 매우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떤 키워드 연구 연구가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그레이트 키워드, 워드 트래커 등 키워드 도구에 등장하는지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문제가 생길 것이다. 그리고 그 도구들 중 어떤 키워드를 조사해야 하는지에 대해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긴 꼬리 키워드 등
콘텐츠 구축: – 인터넷에서, 자료는 왕이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모든 방문자는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포인터가 있다.
수입에 관해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로 충격을 받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 제품들의 전형적인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보통 35%이기 때문이다. 나는 약물과 제약 제품에 대해 말하고 강조하고 있다.
그러나 제약 제품들은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판매하기는 꽤 간단하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규 수입처럼 지불될 것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하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몇 가지 살펴보는 데에는 경쟁 수준, PPC를 수행하는 경우, 클릭당 PPC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또는 클릭당 지불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이 요인은 일반적으로 유기적인 검색 오르간으로 프로젝트를 실행하도록 선택된다. 검색 결과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이 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웹 사이트가 ver 순위에 오르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