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항상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할 것이라고 믿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가 지금 요소 주제에 대해 회신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어떤 주제를 매우 잘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야 한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프레스의 세계에서 중요한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그래프게임 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당신의 프로필을 간과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LinkedIn을 통해 방문객들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쉬운 만큼 쉽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선 소셜 미디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 그래프게임 에 대해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경솔하게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하든, 어떤 결정을 내리고 어떤 행동을 하든지 간에 고객의 마음속에서 어떤 생각과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라.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기 위해 행동을 취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당신이 신청한 소셜 미디어 광고 직업을 얻었다고 하자. 렛츠는 당신이 잉여금이 되는 돈을 이해한다고 말한다.
당신이 심지어 집에서 일하게 된다고 하자.
오늘날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미디어의 인기를 인지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에 최대한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활용하고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비밀과 기술을 따라야 한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개념을 입력하고 있다고 수많은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고객이 페이지에 해당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고객에게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음
이는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가 웹 사이트를 커버한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적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있는 비디오를 얻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원하기를 원한다.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재활용을 해도 그것을 실현시키는 것을 봤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판매 전략으로 결론을 내린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채택해야 할 여러분의 진정한 필요 안에서, 이것이 어떻게 여러분을 돕는지 먼저 연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적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기동을 연구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아이디어가 적합하게 될 수 있다.
그 사업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정확히 어떤 SNS 마케팅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목표,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지, 실제로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얼마나 오래 운영되고 있는지 기록해야 한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신선하고 약속에 도달할 때 이러한 팁은 더 많은 시간을 위해 돌아오는 사람들을 보존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를 위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는 Tweet 추가가 포함된다. 당신의 기사나 물건의 밑부분에 있는 이 버튼들처럼 이것은 워드 뉴스페이퍼와 TV로 쉽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블로그 안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고객을 중심으로 사랑을 퍼뜨려라.
만약 당신의 평일에 정말로 킬러적인 콘텐츠를 쓰는 데 몇 시간이 걸렸다고 상상해보라. 블로그 자동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Im talking rrn은 어떤 종류의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한다.
신문, 잡지,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가 자신을 해치는 인기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들은 트윗을 위한 최고의 시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표현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머티리얼에 집에 있을 때 계획을 세우기 위해 믿는 생각된 틀을 제공한다.
사실, 당신이 물리적으로 트윗을 하지 않을 때를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충분히 있다.
그러나 웹에서 나의 추천은 매우 적당히 홍보하기 위해 선택을 사용해야 한다.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이라고 생각되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다른 어떤 것도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절차와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의 브랜드뿐만 아니라 당신의 브랜드도 차별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