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에는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위해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부동산 투자로 얻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전국분양정보 수 있는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방법이기 때문에 생각하는 것이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극도로 첫 번째 최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없는 실제 일을하는 것이 그 자체로 마케팅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입니다.

여기에는 관찰이 직면해야하는 것이 없습니다. 첫째, 부동산 비용이 크게 떨어집니다. 2011 년과 2010 년의 엄청나게 많은 분기를 비교할 때이 주택의 가격 하락을 알게되면이 특정 산업이 나쁜 형태로 배치되는 큰 지표를 원합니다. 둘째, 고민 부동산의 개발은 작년 36 %에서 39 %로 증가했습니다. 비용, 실제로 그들의 장기적인 재정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이 집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들을 당신의 의도된 목적으로 갖는 것은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리드 생성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가 일반적으로 응답을 요구하거나 판매자가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귀하를 위치시키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 방식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었지만 실용적인 시스템입니다. 기능이 있든 없든 진짜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지만 확실히 당신에게 큰 킥오프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의 새로운 기업가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반대로, 전통적으로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매일 볼 수 있고 집에서 자랄 가능성이 있음) 산업 자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없이 가치가 상승했습니다 통화 시장은 일반적으로 매 10 년마다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결코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평균적으로 통찰력을 적용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당신의 모든 첫 거래 행위를 할 때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그것의 진실과 같은 것이다.다시 말하지만, 전화는 광범위하게 끊기지만, 미래의 고객들에게는 그렇지 않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있지만, 우리는 이 전화에 대해 70%를 입력하도록 강요받지 않는다. 그들의 집이 판매가격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어했던 사람

일단 부동산 투자를 찾으면, 그것은 오랫동안 그 안에 머물러 있기 위해서입니다. 그것의 접근 방식은 당신이 부를 제공할 것입니다 – 위 또는 아래 여부와 관련하여, 당신은 어떤 폭풍우가 도착하는지에 대해 기꺼이 끝내게됩니다 – 아래로 시장이 있을 때, 그러나 아마 포기하고 샤워를 포함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돈 소득을 창출하는 자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자신의 연구 실사를 확인하십시오!노련한 투자자의 경우,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을 수행하기 위해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부동산과 관련된 사람들의 위험은이 업계의 인터넷 데이터가 부족하여 만들어진 것입니다. 이것은 정말로 위험하다, 그렇다면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좋은 거래를 하는가? 기억하십시오, 모든 항목은 쉽게되기 전에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기지를 얻거나 엄청난 액수의 돈을 모으기 위해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 평가한다고 생각합니다!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합리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항상 돈의 양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패키지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투자 전국분양정보 자만큼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한 가지 측면이 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시간을 짧은 판매, 도매 및 압류 투자에 대해 배우는 데 소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풀 타임 투자자로 간주되지 않을 때, 결국 나를 위해 비생산적이 되고, 내가 일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할 때 나는 최선을 다합니다.

물론 당신은 임대료 구매에 가까운 놀이기구를 타게 될 것이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단지 이 두 가지 중 어느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이나 집을 유지하라. 그리고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뒷조사를 할 때 충분한 조사를 하라.

많은 사람들이 내가 채팅에서 왔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모색하고 있으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