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이 강화되었나요? 이것은 거래처럼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경우 한 번 더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강화 된 프레임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올바른 유형의 자물쇠 조합

당신의 집은 피난처와 평화의 장소로 묘사되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집에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그들을 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휴대폰 위치추적 호 할 수있는 정말 멋진 곳입니다 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포괄적 인 보안 계획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은 다각적 인면을보아야합니다. 이것은 가정 보안 구조로 멈추지 말고 집을 둘러보고 각 창문과 문을 안전하게 지키고, 머리카락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가정 보안의 궁극적 인 목표에 반하는 습관을 바꾸기 위해 판단하십시오. 다음은 몇 가지 구체적인 팁입니다.

미닫이 유리문이 있다면, 불법적인 접근으로부터 안전한가? 여기에는 슬라이딩 도어가 열리지 않도록 주의하기 위한 도어 잼으로서 도어 상단 또는 하단에 추가 잠금 장치가 포함된다.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는 시스템이이 모든 것을 성취합니까? 그것은 절대적으로 모 휴대폰 위치추적 니터링은 정말 매우 중요 하 고 효과적인 방법은 당신의 가정의 안전을 변환 하는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신이 소유 하는 어떤 보안 시스템과 함께, 당신은 나중에 어떤 무기고에 모니터링을 추가 합니다-재정이 제공 하는 경우 사실, 수행 이후 원하는 모니터링 회사를 선택 하거나 pc 하드웨어를 소유 하 고 있습니다.

울타리를 계속 잠그고 있는가? 그것이 튼튼한 자물쇠로 울타리를 닫으려고 하는 당신의 습관인가? 그렇지 않은 경우,이 습관을 구현하는 것에 대한 시간 감각입니다. 종종 귀중한 물건을 척추 야드에 놓아 두면 자물쇠가 있으면 위험 요소가 완전히 제거되지는 않지만 도난 당할 확률이 줄어 듭니다.

높은 보안 문이 침입자들을 내 공간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집 밖에서 원치 않는 방문자를 유지하기 위해 먼 길을 갈 것입니다.하지만 문이 침입을 방지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집에있는 문을 최대한 활용하고, 고품질 모델을 구입하고, 자물쇠와 임계 값을 진지하게 고려하십시오.가장 강한 문은 약한 자물쇠가있는 경우 쓸모가 없습니다. 문은 프레임에 안전하게 볼트로 고정 된 효과적인 데드 볼트가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높은 벽이나 돌 테두리를 사용하여 가까이 가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가정 보안 문은 사치스럽지 않습니까? 반드시 문은 다양한 가격 포인트를 제공하지 않으며, 돈을 절약하는 것보다 필수적인 이자율에서 안전을 희생해야합니다.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는 여분의 플랩이있는 지역에만 국한되지 않고, 이러한 유형은 합리적인 가격을 찾기에 복잡하지 않습니다. 고품질의 강철 보안 문 생체 인식 잠금 장치와 같은 특수 기능이있는 단단한 목재 문 또는 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유자는 상당한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 거의 모든 가정은 훈련을 위해해야 할 일을 보호하기위한 모든 종류의 보안 조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 자신의 집 – 놀랍게도 모든 강도의 60 %는 잠기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제조 업체의 지침에 따라 감시 비디오 카메라에 연결해야합니다 불편을 만들 수있는 올바른 설정 절차와 관련하여 처리되지 않습니다 모든 푸티 지 리드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카메라를 PC에 연결

내 목록의 다음은 야간 투시 능력을위한 36 개의 적외선 LED가 무려 80 피트 떨어져있는 파손 방지 적외선 주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카메라입니다. 물론 그녀는 완전히 내후성이며 완전히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미 말했듯이, 가정 보안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범죄자가 될 수 있는 사람에게 심리적인 억제력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경보 시스템 경고 표지판은 당신이 어느 정도 기본적인 가정 보안 요건을 인지하고 있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많은 사람들만이 침입자를 다음 집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필요한 촉매제가 될 수 있다.

시스템이 꺼지 자마자 집에 있을 때마다 누군가가 문을 열 때마다 문이 울립니다.이 경고는 귀하의 재산에 유아 또는 미취학 아동이 있는 경우 매우 좋습니다. 많은 어린 아이들이 문을 열고 몇 초 안에 바깥을 돌아 다니지만 보안 시스템은 문이 열리면 즉시 알려줍니다. 이것은 또한 사람이 집을 나가고 침입자가 문을 열 수 있는 안전 장치입니다. 적어도 당신은 가능한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도움을 얻기 위해 뒷문에서 뛰쳐나오다 대부분의 강도들은 일단 재산에 있는 누군가를 보면 도망칠 것이다. 사실, 그들 중 상당수는 집으로 들어갈 수 있는 표지판을 가지고 있는 집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