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는 집 정비사 측의 일관된 가시 중 하나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설명서 페이지에 묻어서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 많은 책이 실제로 이런 방식으로 망가졌습니다.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전략이 있지만, 수리 작업 절차 작업이나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하는 페이지의 거대한 얼룩에 항상 위임됩니다. 당신의 시간, 아마도 당신이 수리할 일이 있을 때 프리미엄이 붙을 것이다.

상점의 기능과 혜택을 찾으십시오. 센터가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상황 견인,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 또는 연장 된 시간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은 끊임없이 최선의 선택 방법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장기렌트 아닙니다.

좋은 친구들에게 훌륭한 서비스 센터를 알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친구들이 친구들을 돕고 그들의 제안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자동차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면.

어떤 경우에는 새 부품 대신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에는 폐차장과 계약을 맺거나 부품을 사용할 수있는 공동 작업이 있습니다.이 선택이 존재하는지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산 계획이 엄격한 경우 특정 트럭에 대한 중고 부품을 찾을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차고가이 선택권을 제공하더라도, 폐차장에 있는 재고품에 한정되어 있는 것

2) 협회 차량 서비스 센터는 에어컨 Delco 또는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자동 수리 브랜드 이름과 연결되어 있습니까? 차고는 당신의 제조를 관리하는 존경할 만한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여러 번 거대한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ASE 인증 기계가 있는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첫째, 십대 운전사를위한 가족 용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순항 할 자동차를 실제로 결정한 후에 자동차와 트럭이 기본적인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차량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정상적으로 양호한 상태 여야합니다.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착용하고 10 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로 작업합니다.이 서비스 비용은 $ 70에서 $ 70까지 다양합니다. Tri-City 지역에서 시간당 120 달러 2 년 전에 의사가 한 것처럼 자동차를 수리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려면 차량 전문가를 선택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이것은 신뢰가 중요한 기능을하는 영역입니다 당신은 상대적으로 당신을 치료하기 위해 준비되고 지식이있는 정비공에게 차량을 가져갈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분명히 정직한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차량이 고장 나기 전입니다

첫째, 장기렌트 십대 운전자를위한 가정용 차량을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여행 할 것인지 결정한 후, 자동차와 트럭이 기본적인 보안 기능을 갖춘 날짜에 달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와 트럭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정상적으로 좋은 상태 여야합니다.

자동차 서비스 및 서비스 센터가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자동차에 대해 수행 할 작업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얻으십시오.

ProspectiveCarRepair Work Mechanic을 조사하십시오. 수년간의 고객 만족 또는 수많은 고객 불만에 대한 상을 수상한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regionalBbb는 이러한 유형의 정보에 대한 훌륭한 출처입니다. 온라인 검색의 간략한 세트는 자동차 자동 수리를 도와줍니다.

나는 거의 오일을 바꿀 수없는 AAA 라이센스 상점을 이해합니다. 실제로 진단 이론으로 나를 두려워했던 ASE 공인 전문가들과 실제로 거래했습니다. 심각한 BBB 흉터가 있는 우수한 상점을 이해합니다. WOM은 정말 최악의 접근법입니다. 도둑이 운영하는 것을 알 때, 나는 실제로 고객이 특정 상점이 얼마나 환상적인지에 대해 격찬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유형의 개인 대출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작동합니다.이 경우 귀하가 얻는 금액은 귀하의 차량 또는 트럭 수리 비용입니다.이와 같은 개별 대출은 종종 꽤 높은 이자율을 특징으로하므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찾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실제로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는 자신의 현금과 비슷한 수리 작업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