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빚을 피하는 것은 가장 크고 가장 재미있는 조언 신선한 공기와 좋은 개인 재정 상황입니다. 길을 따라 가면 받아 들일 수 있는 자동차 또는 개인을 위한 대출을받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폰테크 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삶에서 신용으로 지불하는 것을 진정으로 피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이러한 제조업체가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제 최종 확정 된 회사가 합법적이지 않은지 어떻게 확신 할 수 있습니까? 간접 조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나요? 이 네트워크는 모든 법률 서비스 제공 업체와 함께 작동합니다. 여기에 초점은 합법적입니다. 귀하가 최종 결정한 회사가이 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불법입니다. 그것은 사기의 이름을 짓는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우리는 많은 돈을 절약해야합니다. 대출 테이커가 직접적인 행동에서 결제 회사에 연락해야한다는 것을 강력히 권장하지 않습니다.

회사 과거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상당한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으며, 몇 년 동안 주변에 있었고, 상당한 지원 팀 Objective, 나는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 실제로 할 수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회사가 몇 달 전에 갑자기 생겨났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관련 비용을 작성하고 수익 목록에서 다음 글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당신은 모든 것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기본을 위해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자산이 실제로 확인되고 있는 곳을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일상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분리된 비용을 가져야 한다.

게다가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예산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될 것이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좋을 것인가? 궁극적으로 1990 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 대 후반의 베이비 붐 세대를 위해 작성되었으며 날짜가 지정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다른 신용 카드 발급자로 전환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점프하고 계속해서 카드를 열고 닫으면 신용 등급이 부정적으로 제어 될 수 있습니다. 20 세가되었을 때 얻은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면 다른 신용 카드를 주로 사용하는 경우, 오래된 카드를 계속 사용하고 꽤 오래 사용하십시오.

이것을 관리하기에 충분한 돈을 삭감 할 수 없다면, 두 번째 직업이나 한 명 이상의 가족이 아르바이트를하거나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는 등 새로운 수입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에 매료되기 시작하십시오.) 비명을 지르는 것보다 비용을 줄이십시오. – 왜 미국에서 가장 뻔뻔스러운 것을 말하고 있습니까?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돈을 저축하지 않는 사람들의 양에 매우 놀랄 것입니다, 그들은 돈을받는 것 이상으로 지출합니다. 이것은 금융에 관한 한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아이디어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어린 시절에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은 경우, 그것은 훨씬 덜 늦은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만족을 지연을 통해 인생에서 성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저축한 돈을 다 써서 신용기관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시작한다.

이것은 그들이 열악한 통화 상황에서 신용카드를 종이 핀처럼 사용했기 때문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담보 채무의 목적을 잘못 해석하고 있다.

그것은 일상적인 지출처럼 현금의 대안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포함하고 금 장신구를 구입하기 위해 시장에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구호 프로그램의 기능상

예를 들어, 음식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1500달러)을 추가하고 공정한 시간당 평균 500달러의 음식 요금에 도달하기 위해 몇 달(3)로 나눈다.

어떻게 하면 올바른 책을 고르고 여전히 당신의 책을 보관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당신이 도서관 카드를 구입 제안하는 것이 아닙니다 책에 물건을 버리는 것은 소득을 낭비하는 것과 똑같이 나쁘다 당신이 인생을 가지고있는 단계에 맞는 정확한 책을 선택할 수있게 해주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개인 재무 관리의 스타일을 갖자. 먼저 첫 번째 일;한 달에 꾸준한 수입의 목록을 얻으십시오. 꾸준한 수입은 매 30 파운드를 얻을 수밖에없는 수입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월급을 매월 투자 수익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은 것들이 가장 큰 접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렇게 보이지는 않지만, 작은 것들이 소득에 올 때 가장 많 폰테크 이 합쳐질 수 있습니다. 하루에 5 달러만 지출하면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