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57은 또한 여러 가지 주요 변경 사항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대시 보드 탐색이 왼쪽으로 이동되고 있습니다.이 새로운 탐색에는 클릭할 때 즉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가 있습니다 (즉, 페이지를 다시로드할 것을 기대하지 않음). 기본 대시 보드 설정을 위한 측면에는 빠른 기사가 표시되고 중간 기능에는 받은 편지함이 표시됩니다. 대시 보드에는 다양한 다른 대시 보드 기능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artner-safe.net WordPress 블로그 소유자 전체 대시 보드가 빠르게 변경 될 수 있도록 ajax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섹션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옮기고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Jakob 블로그로드를 신속하게 만들기 위해 머리글이나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기본 WordPress 테마로 작동한다고 생각하면 외투를 입으면 그래픽 작업에 거의 액세스할 수 없어야 합니다. 사실, 나는 두 개의 열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하나의 그래픽만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 페이지는 웹을 구성할 수 있는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을 중심으로 떠있게됩니다 포스트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관리자 사이트에 사용자 이름과 워드프레스 앱을 설치할 때 제공한 암호로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한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새 설치된 테마를 확인하고 활성화하십시오. 그러면 블로그에 표시되어야 한다.

워드프레스의 이전 버전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된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다.

WordPress는 콘텐츠를 너무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글로브 워드프레스 관리자라는 새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누름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새 목록이 페이지 단추를 펼치고 제목 상자에서 새 검색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옵션 및 그 아래의 큰 상자에서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를 입력하십시오 원하는 모든 유형의 세부 정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일단 페이지 정보를 입력하면 이제 게시물을 게시해야 합니다. 아마 실행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게시 버튼을 클릭하고, 워드 프레스는 신발없이가는 성공적으로 당신의 페이지를 저장했다 말하는 당신의 제목 상자 위에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합니다 너무 쉽게

도메인에 WordPress를 설치하는 또 다른 큰 이점은 기본적으로 블로그를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무료 블로깅 플랫폼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블로그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노력과 시간을 보냈다면 가슴 아프다.

Blogger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Shout Box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핵심 템플릿 파일에 추가 할 수있는 예쁜 테마와 멋진 도구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Doodlekit과 함께 할 수있는만큼의 기능

Blogger에 게시하면 제한된 양의 사이트만 ping할 수 있지만 WordPress는 개인 도메인에서 많은 ping을 사용하여 원하는대로 초과 블로그 디렉토리를 ping하고 트래픽 증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편리한 장소에 모든 콘텐츠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모든 것을 필요로하는 즉시, 그들은 물건을 위해 인터넷에서 모든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이 시점에서,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생성 WordPress와 관련하여 필요한 것은 웹 사이트 콘텐츠와 더 많은 정보를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합니다 나는 내 작은 PC 테스트 베드에 내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MySQL을 모두 사용합니다 그냥 내 라이브 사이트에. 개인적으로 phpMyAdmin을 MySQL의 인터페이스로 사용합니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 일 수 있으며 최근 블로고 스피어에서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조금 조금이라도 자동차를 인정해야하지만, 지원 포럼을 사용하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판에서 MySQL 설정을 엉망으로 만든 후에 나는 WordPress를 업로드하고 작동하게했습니다.

이 버전의 WordPress를 설치하려면 WordPressorg에서 장치를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개별 도메인 및 호스팅에 설치해야합니다. 전체 인터넷 시작자의 경우이 기술은 상당한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FTP로 작업하고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므로 WordPress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 분짜리 작업입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삽화에 Illustrator를 사용하여 Adobe Illustrator Adore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지만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워드 프레스 테마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를 보면 Kubrick look을 사용하는 기본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지금은 특히 관심있는 유일한 파일입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의 경우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그 팬시, 더 많은 디 https://partner-safe.net 자인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찾아 태그, 카테고리 등을 신속하게 편집하거나 전체 게시물 배치를 대량으로 편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