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의 자동 경관 조명, 데드볼트, 창 트랙의 다월, 지역 감시 시스템 때문에 알람을 단계와 결합하면 주택 보안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미국에서 강도사건은 15번의 작은 시간마다 발생한다.

버글러리는 주택 소유자들에게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한다.

꽤 자주 공급자들은 심지어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도난 경보기를 보기도 한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위태로워지면 아무리 많은 보호도 되돌려주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죽음을 맞이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다시 사라. 당신의 가족이 파괴될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

몇 분 동안이라도 잠시 떠날 때 문을 잠그지 않은 채로 두십니까? 그것은 당신의 일상 습관에 관한 것이고 그들이 당신의 집에 잠재적인 강도들을 초대하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일상 습관은 큰 눈으로 볼 수 있다.

대부분의 표준 창 트림은 지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가족위치추적 또는 강제로 너무 쉽게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꽤 조금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이중 매달린 창 (위아래 또는 가족위치추적 좌우로 이동하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있는)에 잘 작동합니다 창문 pinastre 특별하게 만들어진 핀이 있거나 많은 경우에 큰 못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을의 안전을 확인하여 놀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지역 경찰에 가거나 범죄 통계에 대한 인터넷 검색을하는 것입니다.이 자원은 범죄율이 높거나, 평균이거나, 개인 이웃에 대해 낮은지 여부를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 정보에 따라, 당신은 가정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재산에는 2 개 또는 3 개의 문이 충분할 수 있지만, 집에있는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점검 할 때마다 Burglars가 알고있는 12 개 이상의 창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적어도 하나는 잠기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는 꽤 좋은 가능성입니다.

첫째, 다양한 가정 보안 시스템, 특히 표준 기능에 대해 생각할 때 더 중요한 것은 일반적인 제어판, 시스템 코드, 센서 및 경보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다른 시스템에는 연기 감지기, 유리 파손 감지기 및 폐쇄 회로 텔레비전과 같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가정 보안 요구 사항을 철저히 평가하고 원하는 보호 범위를 결정하십시오. 다음으로 신뢰할 수있는 가정 보안 시스템 회사를 찾으십시오. 무선 시스템은 귀하의 시스템에 배치 될 수 있지만 유선 시스템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아침에 발생하지만 범죄자가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은 일반적으로 집이 비어있을 수 있기 때문에 낮을 선호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없는 집은 사람들이있는 재산보다 저항력이 적습니다. 따라서 하루 종일 효과적인 파괴 조치를 평가해야합니다. 당신은 집에 있을 때 문을 잠그나요?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어린 아이들에게 집에 혼자 있을 때 문을 잠그라고 가르쳤는가? 당신은 믿을 수 없는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도둑질을 하기 위해 여전히 희생자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문을 잠그는 습관이 없어야 한다.

많은 돈을 들일 필요가 없거나 수수께끼가 아닌 가정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위한 쉬운 단계를 논의 할 것입니다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프로그래밍된 키 리프가 있습니다. 키 리프는 컨트롤 판자 사이딩에 패닉 경보를 준비하고 해제하고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컨트롤 패널에 의료 비상 경보를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가 있습니다. 중앙 스테이션에 배포되는 각 경보는 고유한 유형의 경보입니다. 의료 비상 사태를 해결하고 궁극적으로 방법 당국을 파견합니다. 익스텐더는 대개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팔찌 또는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내수성이 있으므로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지금은 침략에 대비하고 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가? 빨리 나갈 수 있겠니? 아니야? 당신은 약간 지나치게 열성적인 가정 보안이 당신에게 쓸모가 없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어떻게 기능하는지 모른다면 혹은 그것이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방해가 된다면 당신의 현관문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당신이 향신료를 남겨야 한다면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지나친 살상을 신중함으로 착각하지 말라.

당신이 당신의 거주지와 가족 구성원을 위해 할 수있는 최고의 가정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움직임입니다. 도난 경보기를 소유하는 거래가 너무 많이 내려와서 모든 사람에게 저렴합니다. 보호하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만약 미닫이 유리문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설치할 수 있다.

침입자들이 그것을 들어올리고 완전히 지울 수 있는 능력을 줄인다.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동물을 가질 수 있을 때 여전히 매우 효과적이다. 특별히 고안된 동작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