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신용 카드 가게 – 이것은 누구에게나 제한된 옵션입니다. 요즘에는 구매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충전 카드를 제공하는 수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에밀리 데이비슨 (Emily Davidson)과 같은 신용 역사 전문가들은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은 카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최대한의 의무로 그들을 관리하는 것입니다.”대출 제공 업체가 많은 공개 청구 카드 계좌를 보게되면, 그는 최소한 당신이 제 시간에 지불 한 현실을 인정할 것입니다. PHD 수준의 연수생 대출, 자동차 보험 적용 또는 기타 모든 것에 대한 신청은 거부되지 않습니다.

선불 카드는 실제로 지난 5 년 동안 호소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이 카드의 인기 증가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표준 요금 카드를 포함하는 금전적 위험을 인식했다는 사실에 주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와 시대에 우리는 이런 종류의 카드를 지갑에 넣지 않고는 간단히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신용 카드를받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엑스머니 수없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선불 카드로 전환합니다. 신용 기록이나 등급에도 불구하고 그렇다면, 올해 이후 시장에서 가장 좋은 선불 충전 카드는 무엇인가?

고객은 일반적으로 신용 카드로 쇼핑 할 때 충동 구매를 할 것입니다. 고객이 조직의 위치에 돈을 투자 할 수있는 경우 지갑에있는 것을 지출 할 것입니다. 충전 카드를 사용하면 구매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현재 함께 일하는 은행과 상인 계정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를 처리하기 위해 신청하기 위해, 당신은 신용 수표를 부여해야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당신은 은행 역사를 이해하는 은행과 좋은 계정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심지어 그것의 단순히 작은 지역 은행 수많은 은행은 작은 회사에 대한 선택을 제공하고, 이들은 당신이 처리하고자하는 선택입니다

당신은 잠시 동안 카드를 제공하는 실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더 인기있는 충전 카드 회사의 몇 가지를 취할 수 있는지 확인 당신은 무제한 지불 선택을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스터 카드와 비자를 취할 수있는 한, 당신은 단지 큰해야합니다 그 외에 카드를 가지고있는 소비자의 가능성은 날마다 슬림 해지고,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명함 중 적어도 하나를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낮은 알려진 신용 카드에서 카드를 가지고 경우에도 카드회사

나는 내가 과도하게 바꿀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는 내가 2년 동안 해외 여행에 투자한 현금을 집 보증금에 넣는다면 지금 훨씬 더 부유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 방정식의 경험 측면에서 훨씬 더 가난할 것이다. 나는 열쇠가 당신의 분수에 맞게 사는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돈을 쓰지 않는다면, 그것은 훨씬 더 쉽게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가입 카드에 따라, 거래는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보고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으로 다시 트랙에 얻을 의미하는 경우, 당신의 신용 점수를 향상, 이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책임있게 활용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상황을 강화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대학생 자녀가있는 경우, 그들을 위해 수많은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경우에도 가장 좋은 대안은 메인 카드를 받고 그 후에 공동 계좌 보유자로 포함시키다.

몇 달 후, 당신은 당신의 신용 상태의 향상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좋은 개념을 사용 후 신용 보고서를 검사하는 6 개월 귀하의 보안 신용 카드, 당신의 신용 점수가 정말 낮은 경우 당신은 계속 사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12 개월 이상 선불 / 보안 신용 카드 다행히 당신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복구하는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어떤 고객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직불카드를 정말 좋아한다.

그들은 은행 계좌에 남아 있는 돈만 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지불할 능력이 있거나 없을 수도 있는 월별 비용을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러한 재정적 유연성으로, 고객들은 쇼핑을 계속할 가능성이 더 높다.

이제주의를 기울여 연간 비용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자해야하는 금액이 정상적인 지출 금액 내에서 관리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더 큰 금액을 제공하는 금액은 일반적으로 연간 청구액이 있거나 실제로 많은 금액을 투자해야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자주 온라인 소비자 인 경우, 당신은 마찬가지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를 허용하는 웹 사이트가 많으므로 온라인에서 원하는 것을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이 유형의 카드는 외화를 사용하여 무엇이든 구입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합니다. 마지막으로 신용 등급이 좋지 않은 경우이 카 엑스머니 드를 사용하여 신용을 재구성 할 수 있습니다 선불 카드는 신용 등급을 보지 않으므로 카드를 신청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특히 우리를 돕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