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신용의 일정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특히 긴급 상황의 시간에 당신과 함께 항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신용카드현금화 신용을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이 길을 따라 굶주리고,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또는 당신이 즉시 무언가를 지불해야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충전 카드는 이들의 대부분을 할 수 있으며 카드의 종류로 올 수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유용합니다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은 신용을 가지고있을 때 도움이됩니다 모든 시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에 대부분의 시간을 의존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구입하고자하는 모든 것을 구입하려면 마찬가지로 쉽게 사용할 수있는 신용의 다른 소스를 활용해야합니다, 또는 훨씬 더, 다른 카드를 얻을

우리는 현재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는 것이 당신의 신용 기록을 해칠 수 있다는 것을 논의했습니다. 문제는 우리가 당신의 등급이 시작되기 전에 가질 수있는 카드의 수를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반드시 카드를 닫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것을 찾기 전에 얼마나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지 고려하는 열쇠입니다.

옵션 # 2 두 번째 기회 신용 카드를 요청하십시오. 제공되는 신용은 약 15000 달러 또는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비디오 게임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는 궁극적 인 트릭이나 허점이 발생합니다.

가장 먼저 살펴볼 필요가있는 것은 실제로 각 카드를 보유한 시간입니다. 가장 오래된 신용 라인을 절단하고 싶지 않습니다. 신용 기록에서 실제로 많은 포인트를 차지합니다. 대신 높은 잔액을 가진 새로운 카드를 찾거나 APR을 이전하고, 카드를 안정화하여 전체 신용 한도의 30 %를 넘지 않도록하십시오. 신용 등급이 45 %에 도달하면 신용 등급이 약 45 %가됩니다. 타격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은 중요합니다.

계산하지 않음 카드를 사용하고 소유하기위한 전반적인 비용 – 각 신용 카드 선택에는 다양한 요금과 비용이 포함되며 연간 비용은 고려해야 할 구성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카드를 검색 할 때 총 소유 비용을 결정하고 각 카드를 사용하여 어느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상당한 혜택을 얻기 위해 신용 카드에 지출해야하는 금액을 이해해야합니다 오랜 시간, 보상을 받기 위해 투입해야하는 노력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없을 수 있습니다. 50 $의 혜택을 얻기 위해 1 년에 10 000 달러를 투자해야하는 경우 거래가 그렇게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신용 점수가 감소에 직면하는 경우 시간에 귀하의 경의 카드의 월별 지불을 만들어 신용 신뢰성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지불을 놓칠 때, 당신은 당신의 현재 높은 이자율을 높일 것이라는 점을 의식해야합니다 이미, 당신은 다시 속도를 얻기가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만든 구매에 대해 더 많은 지불을 방지하기 위해 신속하게 지출을 지불하는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당신이 빚지고있는 금액의 일부, 높은 이자율은 불안정한 예외적 인 잔액에 사용됩니다. 당신이 얻는 모든 신용 카드는 신용 한도를 특징으로 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이 항상 넘어서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한계에 대해 논의하게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비용에 추가 요금을 부과 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 때문에 더 높은 이자율을 부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한계를 검토하더라도, 카드 당신에게 카드를 제공한 회사는 당신이 당신의 한도를 논의하는 순간 당신의 구매를 거절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받은 후에 당신을 강하게 때릴 것이다.

계좌를 정상적으로 처리하고 월별로 신속하게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한 6개월 이후에는 신용한도를 늘려달라고 카드업에 요청할 수 있다

월말에 당신은 카드를 완전히 지불한다.

그래서 월초에 당신은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완전한 잔액을 가진 2개의 신용카드를 계속 보여준다. 나는 이것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지 솔직히 말할 수 신용카드현금화 없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의 신용등급을 치솟게 할 것이다.

나는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것을 내 친구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내 기사의 제목에 따르면, 나는 신용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훌륭한 신용 등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당신의 카드는 당신의 재정을 지원하고 우수한 등급을 유지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신용 이자율이 다른 금융 거래보다 합리적으로 높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는 소비자가 매월 금액을 입찰하면 이자율을 크게 낮 춥니 다. 카드 소지자가 설정된 날짜까지 금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제공 업체가 요금을 부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금을 방지하기 위해 청구 계정을 보유자의 당좌 예금 계좌에 연결하여 만기 수량을 수시로 제공합니다

카드에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