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애완견이 이 부분을 배웠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이 부분을 넘어지도록 훈련시킨다. 일단 여러분의 애완견이 머물면, 그가 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만족스러운 목소리 톤을 사용하고, 여러분의 다리를 쓰다듬어라. 여러분의 애완견은 즉시 이런 종류의 개 훈련에 반응해야 하고, 그러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보상을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애완동물로부터 협력을 쉽고 원활하게 이끌어낸다면, 효과적인 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하지만, 특히 개 주인들이 애완동물에게 큰 향상을 보지 못하면, 그것은 꽤 스트레스를 받고 도전적이다. 비록 개들 사이의 개별적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고양이파양 인 차이가 훈련으로부터 그들의 성과와 진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몇몇 요소들은 훈련에서 통제할 수 없게 되었다. 또한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준비 부족으로 훈련에 실패한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지침이 있다.

같은 실수를 복제하지 않으려는 사람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수단을 사용했고 그들은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닌 개들은 쪼아먹는 수행에 자신을 옮기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추구해야 한다면, 정보적인 행동들이 공격적이거나 수줍음을 나타내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첫 번째 선택이 아니었다는 첫 번째 신호다.

제대로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감독 없이 혼자 남겨질 수 있다.

사람은 아마도 당신의 집에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관심 있는 개 훈련 클럽에 가서 몇 번의 세션을 봐. 강사가 사용하는 기술 같은 사람? 개들은 좋은 평판을 받고 반응하는가, 아니면 우월한가? 대혼란? 이용 가능한 클럽을 측정할 시간을 찾는 것은 충분한 보수를 받는 시간이 될 것이다.

훈련 시간을 짧게 유지하라 많은 훈련이 낮 동안 반복되지만, 이것이 여러분의 개에게 재미있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말라. 여러분은 그를 그의 한계를 넘어뜨리고 싶지 않다. 일반적으로 약 5분 동안 그를 밀어내고 싶지 않다. 이것을 넘어서 훈련을 실시하지 않는 것은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실제로 여러 번의 훈련 세션이 여러분의 개가 빨리 배우는 것을 두려워하도록 가르칠 수 있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서로에게 전화를 걸 때 그 이름을 배우고 그것에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결국”이라고 불릴 때 강아지에게 와서 자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주인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명령으로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앉아서 잠을 자도록 가르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기본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긴 운동은 결국 지쳐서 거의 아무것도 확립되지 않을 때 역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지시를 명확히 하기 위해 간단할 때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 좌절할 수도 있다.

당신은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일 수 있고, 이 긴장을 당신의 애완동물에 의해 들 수 있을 것이다. 30분을 넘지 않고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하는 것이 훨씬 낫다. 당신은 반복하는 것을 경유하고,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또 반복하고, 또 반복한다.

개 훈련에서 특별한 강화를 치료한다면, 반복은 두 번째 쇼다. 그들에게 증명하는 경우나 자신감이 세 번째가 아닌 복종을 배워라. 배우기 위해서는 통조림은 반복된 원칙과 교훈을 경험해야 한다.

같은 것을 다시 한 번 검토하는 것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단지 강아지가 성공적으로 훈련되기 위해서는 그 반복이 성과를 낼 것이다.

참고: 또한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재산의 규칙은 일정해야 한다.

만약 사람이 당신의 침대나 소파에서 강아지나 개를 허락한다면, 그리고 지침은 가구와 관련하여 애완동물이 아니다. 그것은 개를 혼란스럽게 한다.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또 다른 개 훈련 팁을 얻을 수 있다.

이 수업은 새로운 애완동물 주인에게 그들의 가정에서 알파 리더쉽 지위를 유지하는 것을 돕고, 그들의 새로운 강아지에 대한 통제력을 보여주는 방법을 가르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강아지를 가지고 있거나 기본적으로 당신의 나이든 개를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고양이파양 면, 당신의 가정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고려해라.

나는 사람들이 애완동물에게 태도를 멈추기 위해 많은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려고 할 때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마다, 현재 자연적인 본능은 그에게 소리치고 “아니, 그만, 그리고 많은 것”이라고 외치는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 그것의 문제는 당신의 개가 흥분된 단계에서 전 세계적으로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그리고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기 때문에 소리를 지르는 것은 효과가 없다.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라.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통제된 링 설정에서 짖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개가 입구에 접근하는 사람에게 짖는다면, 당신은 훈련할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단지 증가된 시간이 걸릴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중요한 가이드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