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실제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너는 그들을 너에게 유혹해야 한다.
어떻게? 좋은 제품과 높은 보상을 사용함으로써 아마추어 제휴사는 무엇이든 홍보 할 것이며, 전문가들은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을 높이 평가합니다. 그렇다면 회사를 홍보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나 https://ko.wikipedia.org/wiki/엑스비디오 는 그들 중 대부분이 바로 이러한 제휴사와 일부 효과적인 개인을 연구 할 때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소유물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소유물은 수입을 가져 오는 것이라고 Robert Kiyosaki는 말했습니다. 소유물은 수익을 가져옵니다. 제휴사를 살펴보면 속성은 잠재 고객 및 웹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됩니다. 대부분의 슈퍼 제휴사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 엄청난 잠재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건물
당신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 수있는 다른 제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합니다 가입 할 가입 비용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 가입 제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사이트에 다른 제휴사 링크를 표시합니다
초보자를위한 이러한 특정 틈새 시장에서 돈을 벌 수는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 수준은 상당합니다. 처음에는 스스로 쉽게 만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요인을 위해서는 약간 덜 경쟁적인 특정 틈새를 추구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토론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강력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전자 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예 :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그 외 많은 것들
C Pay Per Sale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에 끌어온 고객 구매로 인한 판매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됩니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위험에 키워드를 무시하십시오 키워드는 온라인 자료의 통화입니다 당신은 단지 효과의 5 % 또는 그 이하를 기뻐할 것입니다, 당신이 키워드를주의하지 않는 경우 SEO와 제휴 마케팅은 손을 잡고 당신이 한 위치에서 효과적 일 때 당신은 다른 자신을 홍보 할 때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SEO 노력을 연습하고 싶은 이유입니다 당신이 함께 사용하는 각 제품에 대해 어떤 키워드를 갖고 싶은지 찾아라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갖고 싶은 키워드 그런 다음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로 구현하고 초기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창출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popover를 최대한 활용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을 끌기 위한 사람들이며, 자신의 옵트인 목록을 키우고 싶어하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요합니다. 귀하의 옵트인 목록은 귀하의 가장 충성스러운 소비자 중 일부가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십시오.
플래티넘 아이디어!당신은 항상 개인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취소로 손실률을 겪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끊임없이 그들을 변경하는 방법을 믿을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응답을 생성 한 이메일을 보내; 이것은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들을 연결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기본 검토 디자인 사이트이며, 고객이 제휴 항목을 지불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내가 어떻게 돈을 벌지? 넌 이걸 엑스비디오 기다리고 있었어? 나는 당신에게 조언하고 싶습니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부자 빠른 종류를 얻을하지 않습니다이를 얻고 롤링하고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부분에 시간과 노력이 걸릴 것입니다 두 지불 방법은 비용 당 비용과 마일 당 클릭 마일 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판매자 광고를 가지고 지출하고, 클릭 당 비용은 더 조치를 취하고 소비자가 광고를 클릭 할 때 보상이 유형은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있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 오늘은 행동이나 판매 당 비용입니다.이 기술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수익은 귀하의 결제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금 더 도전적이지만 판매가 계속 유지 될 때 더 보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트래픽을 가져 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일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끊임없이 추적해야 합니다. 당신은 승자를 지키고 패자를 버리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면 장래의 수입을 방해할 것입니다.
인내심을 갖고 지속성을 유지하십시오 : – Rom이 하루 만에 만들어지지 않았다는 것이 주요 제휴 마케팅 제안입니다. 첫 번째 제휴 커미션을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합니다. 일반 수입은 학습 곡선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