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약간의 설정에 문제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구인구직 있었다 고백해야하지만, 지원 온라인 포럼을 배우고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보드에서 MySQL 설정을 가지고 놀고 난 후에 나는 WordPress를 설치하고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첫 번째 토론은 개인 제휴 온라인 마케터를 발행하지 않는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인식해야합니다 그것의 WordPress MU라는 멀티 사용자를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이 하나의 도메인에 블로그의 수백에서 수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블로그의 네트워크를 실행하는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에 적용됩니다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 할 때까지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없습니다 WordPress MU에 대한 것보다

WordPress 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각 플러그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검색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별로 Google 검색을 수행하고 그 후에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현재 플러그인 및 지침을 작성자 사이트에서 지속적으로 검색합니다.

WordPress의 환상적인 기능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와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포함해야하며 블로거는 관련 게시물을 표시하기 위해 스타일을 편집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WordPress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훨씬 간단 해집니다. WordPress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 지원 온라인 포럼

당신이 입력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기본적으로 워드 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15 분 이내에 게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이미지, 콘텐츠 등을 관리하는 모든 수준의 사용자를위한 간단하게 만드는 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치기 메뉴에서 Permalinks가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진행하고 클릭하십시오. 맞춤형 구조라고 표시된 곳에 상자를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당신이 더 정교하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쉽기 때문입니다.

나는 두 개의 직사각형 모양 또는 열로 페이지를 오버레이했습니다. 왼쪽, 510px 너비의 열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채워집니다. 230px 너비의 오른쪽 열은 파스텔 파란색으로 채워집니다. 두 개의 열은 기본 페이지 내에 10px 테두리가 있습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사이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이 시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See WordPressorg이며 무료 인 WordPres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전에 설명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임을 고려) 파일이 압축 된 형식으로 남아 있으므로 압축 유틸리티를 실행하십시오 (예 : Winz ip) 파일을 어려운 디스크로 확장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를 자동으로하려는 경우 WordPress를 사용하도록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부 완전히 무료 블로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핑핑 절차를 직접 수행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그 문제를 제거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만들 수있는 가장 독특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대량의 트래픽 구축 측면에서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Blogger는 Google의 무료이며 블로그 사이트와 첫 번째 게시물을 개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일 수 있습니다. 하우어, 기능이 다소 제한되어 있어요.

Google은 WordPress를 좋아합니다!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보유하고 활용하는 것은 Google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가 후원하는 블로그를 제안하는 몇 가지 데이터가 있습니다 (기억하십니까? 예산이 빠듯한 사람들을 위한 무료 서비스?)WordPress를 사용하는 사이트보다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훨씬 더 공명합니다. Google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이며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사용합니다. WordPress는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사이트에서 도움이 필요한 대부분의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DNS를 업데이트했을 때 도메인 이름이 웹에서 업그레이드되도록 24 시간 사용 가능 – WordPress를 즉시 설치하려고하면 성공하거나 작동을 멈출 수 있으므로 24 시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가격이 당신을 설득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총판구인구직 웹 사이트에서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워드 프레스를 활용해야하는 수많은 이유가있다 (나는 완전히 무료라고 언급 했습니까? ), 아마도 이러한 다른 이유들이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개발할 때마다 pingomatic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이 게시물은 검색 엔진에 실제로 새로운 자료를 제작했다는 사실을 알리고 온라인 검색 엔진 spi를 보내라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