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독특하다; 아이템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특정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쇼와 유사하다. 독특하다. 브랜드가 사라진 것과 함께 당신을 설정하라.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고 싶을 때, 때때로 양이 앞서가는 것보다 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와 함께 씹힌 유 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기능과 마찬가지로 트윗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말라.
기업을 사업용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그것은 개인 엔터테인먼트 광고 채널에 사용하는 것과 매우 다르다. 그리고 당신이 하는 일과 그들을 통해 말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 외에 당신을 고려할 것이다. 아무도 게시된 모든 사람들이 무엇을 볼 것인지에 초점을 맞추고 그들이 계속해서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확신하지 말아야 한다.
반면에, 그것은 실제로 조직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선택을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더 대중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분석에서 보여 주는 것에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야 하며 끊임없이 목표를 향해 목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관련되어 있을 때 명심해야 할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모든 목표를 위한 전략을 위해 실행하고 싶은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 페이스북 페이지는 장점이 있다.
첫째,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페이지가 아닌 검색 엔진이 방문하는 것을 멈추는 계정 정보 벽 뒤에 있다.
이메일이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을 끊임없이 싸우고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 대해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팬들이 성장하는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라!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하는 것은 아니다. 아마도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또한 그들은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치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목적이 단순히 거기서 끝나지 않는 이유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작은 사업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관련된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이 필요하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사진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를 마케팅하는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법으로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홍보 행사가 온라인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어떤 전문가들이 주장하는지를 기억하라.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방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항상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선택하기 때문에 산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충분한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풍부한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기구는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는 것이다.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것 같아
나는 서로 믿는 것으로 여겨졌지만(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가 지금 후속 주제에 대해 회신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즉,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등, 어떤 주제를 잘 생산하고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 낼 것인지를 결정해야 할 것이다.
트렌드는 어떻 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수년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 이유는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단순히 따라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가 되는 것을 느끼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대신하기 때문이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만약 충분한 유형이 그것을 한다면, 결국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2 – 소셜 미디어에 하루에 적어도 1시간 이상 소비할 수 없으며, 소셜 마케팅과 마케팅 소셜 마케팅은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노력 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매일 시간을 바칠 경우,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당신의 사업을 수행하는 것이라면, 나는 당신이 당신을 위해 검증된 온라인 마케팅 컨설턴트를 당신의 캠페인에 참여시킬 것을 제안한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또한 동등하게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매우 오랫동안 당신을 잘 공급한다.
그 과정은 더 나쁘게 되지 않는다. 샴페인은 시작부터 시도까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식으로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