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리더스 도움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 당신이 어떤 사업에 종사하든, 당신은 당신의 모든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없는 곳에서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른 사업의 링크, 정보, 자원을 기꺼이 쓸 것이다.

매일, 오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 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약 30 분 정도 실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보고된 최고 사용자 시간에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의 길을 오기 때문에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이런 이유로 나는 Twitter와 Facebook을 내 노트북에서 몇 시간 동안 최소화한다.

여섯째, 당신은 재정적 인 한계를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너무 긴 sns 마케팅 (및 돈),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여전히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것을 발견하고, 당신의 게시물을 수행하는 서비스를 고용합니다 그들은 단지 $ 100 주일에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크고 빠른 모든 것을 한 번에 육성하고자하는 경우 $ 2000 30 일 기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휴일은 일년 중 큰 시간으로 볼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감수하면서 도박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닙니다. 입증 된 총에 충실하고 점점 더 고객 친화적 인 방법으로 활용하십시오.

제휴 링크가 특히 길고 너무 많은 Twitter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Bitly는 더 열려 있고 짧은 URL을 만들 준비가되어 있습니다.이 모든 몇 가지 플랫폼과 도구 화면은 하루 종일 열려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주석 작성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고 꾸준한 콘텐츠 흐름을 허용합니다. 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으로도 작용하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목적을 통해 다른 하나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양이 유익한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 할 때 메시지를 통해 가능한 한 100 % 트윗하십시오.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chocked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손님 공유 – 소셜 북마크 관리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변경됩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귀하가 찾을 수없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유형의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미디어 동료와 느슨한 상태를 공유하십시오. 마케팅 전략이 작동 할 때마다 기억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절반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힌트 유형을 선택하지 못합니다. 마케팅, 실패를 경험하다

당신은 pr와 함께 올 비디오를 만들 수 있고 그것을 온라인에 올릴 수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으니, 통신사에 연락하기 시작하라.

그렇다면 소상공인이 사업모델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것은 어떻게 된 것일까? 나는 그가 지금 소셜 미디어와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일까? 위의 5 가지 이유는 그의 개인적인 전통적인 대면 및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에 적합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매우 흡사합니다 SEO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이제 손과 옆으로 갈 수 없습니다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두에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광고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책갈피를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유사성 – 귀하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 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고객 만족을 목표로합니까? 우리는 종종 초기 관절염이 때때로 우리와 같거나,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같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에 구입한다.

둘째, 귀하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너무 쉽게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알기도 전에 오전 3시입니다!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한 시간 정도 시간을 보낸다. 주중에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을 향상시키는 것이 포함된다. 내가 이전에 말했던 추기경 4개 항목을 게시하는 부분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신선하고 긍정적 인 것들을 유지하지만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들을 피하십시오. 사람들은 우리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념과 sns 마케팅은 당신의 의견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할 수있는 것에 대해 강의하지 않기 위해 스스로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생각합니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 계획이라면 열망이 생깁니다. 1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에 대해 실제 힘이 쉽게 드러납니다. 나는 더 작은 것이 불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기술을 사용하여 1000 플러스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