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가 그들에게 줄 이 리믹서들이 이 레코드를 공유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깨달아라. 주류 예술가는 이 동물들 뒤에 있는 모든 음반 회사들은 말할 것도 없고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앨범 판매에 의존한다.

하지만 이제, 십대들은 집에서 개인 음악을 만들 수 있고, 결과적으로 그것을 무료로 줄 준비가 되어 있다.

이제 우리는 받아들일 수 있는 곳에 갈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카테고리에 대한 음악을 항상 기억하라. 결혼은 단지 결혼을 원하는 사랑에 빠진 커플에 관한 것이 아니라 항상 멀리서 온 가족과 친척들에 관한 것이다. 그러므로 음악 리스트에도 그들을 즐겁게 해줄 무언가가 있는지 확인하라.

누가 이제 버튼으로 연결된 푸시로 전체 음악 라이브러리에 접근할 수 있다고 믿었을까? 악보의 세계와 함께 집에 막 도착한 사람들부터 다음 날 공연할 중요한 공연을 하는 프로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은 웹의 거대한 음악 데이터베이스에 속하는 이점을 고려한다.

마지막으로 독자적인 음악을 직접 파는 것은 CD Baby와 Bandcamp와 같은 더 단순한 사이트를 결코 가지고 있지 않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가격으로든 독립 앨범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홍대룸 싱글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CD Baby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음악에 투자하는 것을 맛본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iTunes와 Spotify 같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음악에 투자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음악을 더 많이 듣거나, 판매하고, Royalty를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밴드캠프에서 당신은 당신의 음악을 무료로 줄 수도 있고, 다운로드/아이템 구매당 투자를 설정할 수도 있다.

최소한의 금액을 정할 수 있습니다.이보다 더 많은 지지자를 찾을 수 있는 의지가 있습니다

가장 좋은 음악, 소리 또는 하얀 소음기를 찾아 올바른 가격을 책정하는 다음 팁. 명상이나 잠을 잘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아는 모든 음악에 대해 쇼핑을 할 수 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돈벌이는 어떤 음악이나 배경을 선택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자유롭게 만들지만, 많은 경우, 당신의 자유로운 선택은 제한된다.

5) 음악은 인간을 생각나게 한다.

피아노를 치고 연주할 때, 나는 때때로 내 경험에 가까운 사람들과 내가 이전에 만났던 개인들에 대한 이미지와 생각으로 극복되고 그것은 내가 과거에 가졌던 기억들을 떠올리게 한다.

그것은 내가 악기를 연주하는 주된 이유들 중 하나이다.

음악은 단순한 신기함만이 아니라 삶의 주요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음악이 없는 세상은 팝이 없는 하루를 상상하기 어렵다. 만약 당신이 배낭여행을 하고 있거나 황무지에서 전통적인 좋아하는 노래를 듣지 못한다면, 물론 자연도 cd를 연주한다.

곤충, 새, 바람까지도 그들은 모두 특정한 곡을 부른다.이 다음 팁들은 그 적당한 가격에 가장 좋은 음악, 소리, 백색 소음기를 찾는 것에 대처한다.

명상이나 오싹함을 원하는 음악에 대해 쇼핑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돈을 버는 것은 어떤 음악이나 배경을 자유롭게 제공하는 몇몇 웹사이트를 약화시키지만, 많은 경우, 당신의 자유로운 선택은 제한적이다.

초기 기록과 그 이전 고고학적 발견에서 인간은 어떤 종류의 음악을 만들어냈는데, 처음에는 막대기를 함께 부딪쳐 단순한 리듬을 형성함으로써 인류 음악은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는 것처럼 보인다.

이러한 온라인 노래 가게의 개념은 처음에는 사람들이 그들의 주변에서 인기 있는 곡조에 대해 알고 있었을 뿐이지만, 지금은 이 웹 기반 상점들이 당신 자신의 광대한 음악 라이브러리를 공연하고 있다.

하드 코어 록 팬들인 모든 사람들에게 웹 서핑하는 멋진 소프트 곡들의 컬렉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에게 현대적인 웹 사이트, 포털, 블로그 등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고대의 기록 홍대룸

하우스 음악이 모든 입술에서 연주되기 시작했을 때, 시카고에서 디트로이트로 여행했을 때, 결국 이러한 음악적 경향은 바다를 건너 영국 섬에 퍼져나갔다. 다른 문화권의 다른 DJ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독특한 여정에서 하우스 음악 트렌드를 받아들였다. 그들은 새로운 비트를 추가하고 이 음악을 위해 다른 버전을 섞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당신의 소개와 함께 이 음악에 다른 소리를 제공했고, 1980년대 안에 이 모든 일이 일상적으로 즐기면서 큰 변화를 경험했고 하우스 음악은 세계적인 방법이 되었다. 가수들은 음악과 관련된 이 앨범을 발매하기 시작했다.

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이 올디스 방송국에서 무엇을 이룰 수 있을까? 오래 전에 나는 지역 올디스 역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었고 그들은 1970년대 후반 펑크 밴드 중 하나를 연주했는데, 그 기간 동안 사용된 용어로 만들어졌다. 심지어 그것은 좋은 올디스 유닛이 연주될 경우를 대비해서 보통 최신의 최신 웨이브를 검색하는 것을 선호한다.

사실, 이 방송국과 다른 방송국들은 1980년대 초반부터 꽤 많은 음악을 연주한다.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한 가지 팁을 누구보다 먼저 붙이면 곧 입자들이 훌륭한 곡조를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온라인 비트 제작자들을 이용하는 것은 가장 높은 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