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단계 – 금융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마스터로 발전!: 부동산은 마케팅 및 경제적 조직입니다. 모기지 및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금리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지금은 금융 거래를 통해 거래를 교환하고 주택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의 첫 번째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매일 또는 일주일에 단 몇 시간을 소비하십시오, 제 고객 인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부동산에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은 이자가 낮고 많은 부동산을 사기로 결정하기 전에는 결코 이득이 되지 않았다.

기하급수적인 자금 흐름을 얻으십시오.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나은 이익의 FREQUENCY를 창출한다.

그렇다면 왜일까? 왜냐하면, 당신의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트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기 때문에 거래를 하는 것은 자전거를 반복적으로 타게 된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특징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능 운동 계획은 단지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번들을 사용하여 끝납니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 였다면, 당신의 돈이 올 것입니다 기억, 첫 번째 신화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찾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만약 당신이 몇 명의 인구통계학적 그룹을 마케팅하고 있다면(몇 명의 사람들이 만료된 목록이나 채무 불이행 통지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고 있다면), 당신이 시장에 내놓기를 원하는 판매자(이것도 구매자들에게 효과가 있다)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게 될 것이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갖추고 있으면 동기 부여가되고 부분적으로 사전 판매 된 판매자 만 계속해서 매일 거래를 시작합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할 수 있습니다 : 동기 부여된 소유주에게 제안을 하십시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확한 위치 – 주로 더 중요한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단계 #6 – Donrrt 숙련 된 문제 해결사 :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특정 부동산 거래라고 생각, 당신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이든 부동산 재생 주제에서 간다 당신은 완료해야합니다!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 근면한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아니요

기업 세계를 통해 전체 시간 투자자로 전환하는 데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귀하에게 제공됩니다.이 소위 전문가는 매우 단순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투자는 매우 어렵습니다. 학습 곡선에는 돈, 시간 및 오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족의 성공을 돕는 가이드가 있습니다. 여기에 비밀을 가진 일부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 투기꾼으로 생활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요점은 당신이 경험이 풍부한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 였다는 것입니다 대안 에너지를위한 전략 그 솔루션을 행동하는 것은 위험이 부동산 투자자가되는 주요 요소입니다 어떻게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잘, 통합은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이베이 엔티티에 잠겨 있습니다 개인 소유물은 주요 부동산 라인에서 내릴 수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코치하는 것입니다. 지역을 찾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골프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이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은 단지 클럽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반대하는 입장을 취하고 있다.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완성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이웃에 사업을 만들어라. 우리는 그것이 때때로 증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