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가격을 알고 – 선 https://ko.wikipedia.org/wiki/비트겟 택할 수있는 금화의 많은 다른 품종과 함께, 지출하는 사람과 금의 비용이 중추적 인 것을 알고 금 변동의 일일 현물 가격을 추적하고 합리적인 시장 가격과 올바른 찢어진 할인을 지불하기 위해 구입하기 위해보고있는 금괴와 동전에 비교하십시오.

최대 입찰 비율 설정 시끄럽고 적극적으로 지연하지 마십시오. 입찰이 완료되고 입찰자가 중퇴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적당한 크기의 축적을 뛰어 넘으십시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이 위험은 투자하기 전에 회사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일류급 배당 회사입니다. 회사가 미래를 확신 할 때만 배당금을 훨씬 더 많이 지급합니다. 분산을 통해 이러한 형태의 위험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회사가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모든 회사가 경기 침체를 겪거나 파산 할 수있는 것은 아니므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경험, 당신은 어떤 좋은 회사에 돈을 써야 하는지 정확히 알게 될 것이다. 형편없는 회사가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별도 포트폴리오가 있어야합니다. 하나는 거래를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포크 아웃을위한 것입니다.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당신의 현재 제품이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먼저 목표를 수집해야합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이 가지고있는 원하는 것을 포장하고 당신의 목표와 이유를 매우 간결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방황하거나 접근 방식에 따라 큰 실수를하지 않도록 당신이 향하고있는 것을 알기위한 경로를 그릴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성공적인 개인과 회사가 세심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많은 투자자들이 자신의 옷을 입히지 않고 열심히 벌어 들인 돈 위협을 사업에 적용합니까? 당신은 무역 계획을 가질 수 있습니까? 게으르고 현실에 안주할 여유가 있고 예를 들어 당신의 투자를 취미로 대하는 것이 가능한가? 잘 정의되고, 연구되고, 테스트되고 검증 된 투자 계획을 구입할 것입니까, 아니면 우연히 떠날 것입니까?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의 리드를 나타내거나 암시하는 대상, 저비용, 체계화된 응답 지향적 접근 방식일 수 있습니다. 거기서든 아니면 다른 곳에서든

금 소유권은 중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기억할만한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문제가있는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보장하고 잠시 동안 추가 수입을 제공합니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경력을 단축 할 수있는 위치에 가입하거나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해야하지 않으므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9시부터 5시까지 일하거나 내 사람들을 만지작거리거나

여기에 박쥐에 대한 나의 반응은 호출자 시내로 드라이브와 제휴 마케팅을위한 도시의 가장 높은 사무실 기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가 살고있는 곳을 찾거나 그를 따라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는 노력에서 25 또는 50 마일을 운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있다 그는 이미 그의 숙제를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위한 괜찮은 주택을 발견했다,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높은 범죄 표면 지 비트겟 역에 없습니다 그리고 포주들은 거리를 배회하지 않는다.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그는 괜찮은 봉급 외에 좋은 직업이다.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싼 집을 찾았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한 값싼 집을 찾기 위한 효과적인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어디에서나 발견된다.

징징대는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더 적합한 투자자들이었을까? 여성과 남성의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가 있었고 여성은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여성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통합하고 투자 시간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치를 발견하는 방법 싱글과 다세대 투자의 큰 차이점은 가치가 어떻게 설정되는지입니다. 단일 가족 주택 가치는 비교 가능한 아파트의 판매를보고 결정됩니다. 주택은 평방 피트 당 가격이 책정 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유사한 부동산 판매에 더 관심이 없습니다. 다세대 부동산 가치는 그것이 생산하는 소득에 따라

거래를위한 전통적인 전략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주식 및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경우, 채권 또는 로열티 거래와 동일한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