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을 얻거나 파트너를 고용하기 위해 대출을 받으려면 비즈니스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는 데 열중하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사람이나 회사가 나중에 갈 준비을 하고 있는 트랙에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런 식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고 싶다면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이 어디서 이런 일을 겪었는지? 글쎄,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올 때 필수적이야. 너도 알다시피, 부동산과 함께 서로에게 빠지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투자자들에 의해 저지르는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돈이 들 거야.

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형성하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이 시점에서 사업을 생각해내라. 우리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증명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원의 좋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테트라필드 제주 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가 필요한가? 답변이 같은 경우 예, 그 순서대로,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고 곧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새 부동산을 다루는 보류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기 부채가 많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 할 수 없으면 부동산 투자가 재정적 인 악몽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것과 같은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벨트 버클 안에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계획 A를 가지고 있으면 항상 계획 B가 있어야합니다. 다양화, 다각화

임대 주택 이것은 시작을 얻을 수있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숙제를하고 열심히 일하는 즉시 수입이있을 때만 구입하십시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즐겁지 않으며 오래 전에 큰 보수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와 함께 있습니까?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Niche가 투자자를 자신의 커미션으로 의지하는 사람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많은 에이전트를 시장에 내놓지 않을 것입니다.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에게는 매우 달콤한 거래 일 수 있습니다. 사람이 부동산을 찾고 사람이 구매자를 찾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하지만 이웃에서 팀을 개발하는 것은 단지 부동산과 구매자가 당신에게 떨어 뜨린 가치가 무엇입니까? 멘토를 배울 수있는 가장 큰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투자 과정을 통해 지시에 따라 지시를 걸어, 당신에게 도덕적 지원을 제공, 당신은 그들의 입증 된 시스템에서 공부하고, 또한 기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당신을 연결합니다 모든 성공적인 테트라필드 제주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가지고있는 멘토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최고의 멘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고, 나의 생물학적 아빠 그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치고 있으며, 나는 성공하기 위해서

예 당신은 실제 집에 지출하는 돈이 필요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돈 OPM을 두려워하고, 그 구절을 얻으십시오 그것은 다른 돈을 의미합니다 진정한 필요는 열정과 계획입니다 당신은 다른 곳에서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를 부여받은 사람들은 실제로 당신에게 당신의 투자 꿈을 확실하게 만들기로 결정한 돈의 양을 기꺼이 줄 것입니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과정의 문제는 기업가 정신이 아닙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이 실제로 가치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행하면 부동산 투자 포럼을 온라인으로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전히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솜털이거나 더 나쁜 완전한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무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일이 잘못되었을 때 일을 시작하십시오. 임차인이 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숙제를함으로써 투자자에게 일어날 수 있는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에 가입해야합니다 8a) 그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 광고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지금 거기에 심각한 구매자의 소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98 %의 투자자는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이 부동산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도록!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뜨릴 수 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뛴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노동 집약적인 것은 아니다. 당신은 일하는 자동차를 방문하는가? 30 분 전에 떠나고, 사용 경로를 취하고, 일하러가는 길에 다른 지역을 순항하고, 추악한 주소를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오는 경우, 똑같이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지역을 경작하는 데 몇 분의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사실은 많은 기회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