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른 것을 믿었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꿨다.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회신을 게시한다.

네트워킹 효과,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전국 정치.

당신은 아마 웹 사이트와 함께 이동하고 youtube에 업로드 할 수있는 관련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 귀하의 게시물에 약간의 온라인 버즈가 있기 때문에, 뉴스 대행사에 연락을 시작

호황을 누리고있는 엔터프라이즈 소유자로서 하루 종일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뽐낼 수있는 모든 브랜드를 없애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오늘날이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오늘날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웹 사이트 마케팅이 머물러 있어야한다는 현실에 직면하고 아웃소싱 그것은 방문 시간을 보내는 방법이 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것입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마케팅하는 sns가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실제 세계의 전형적인 완벽한 감각 당신은 내가 추기경이라고 부르는 것들을 게시해야합니다 4 원하는 제품!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정보를 원하십니까 참가자들은 즐겁게하고 싶어하며이 사람들은 웹 사이트를 연결합니다!희소성을 위해 제품 / 서비스에 대한 정보 게시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사용자가 생성 한 콘텐츠 사이트에서 기존 광고를하고 싶다면 클릭 당 지불 /보기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광고는 클릭 당 약 $ 1에서 $ 3까지 실행되며, 다른 현명한 게시물은 추기경 4 항목

둘째, 만남 추종자는 당신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 오기 때문에 독특한 권한을 상당히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문맥과 콘텐츠는 권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을 만들 때까 카카오톡 채널 친구 늘리기 지 이것을 가짜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상대적으로 불안정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알 수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전문가로 발전합니까? 꾸준하고 유용한 콘텐츠 그것의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우십시오 배운 것을 가르치십시오 반복하십시오

3 – 단어를 사용하는 방법은 낙서와 비슷합니다. 관련 내용을 완전히 작성하고 전달하면 (또는 유령 작가를 고용하면) 사회적 봉사 활동을할 수 없습니다. 사회적 수단은 흥미롭고시기 적절하며 매력적인 글쓰기로 바이에른 모터 작업 로고를 끌어들입니다.

Google Alerts, Google Reader 및 이와 유사한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평판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홍보 도구는 Klout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의 영향력을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유도하는 기술에 의해 지속되는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올바르게 수행되는 최상의 전략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운동을하고 있는지 알 수있는 방법 내에서 그 큰 도약을 연구하기 위해 (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가 가장 효과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인식하게하십시오.

적절한 게시물을 얻기 위해 따라야하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계획을 따르면 청중이 매료 될 것입니다. Facebook, YouTube 또는 Twitting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노래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2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RDS와 함께 어떤 방송국이 듣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잠재적으로 당신의 추종자들이 더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함으로써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팁의 목록을 사용하거나 답변과 질문을 작성함으로써 오도록 시도하라. 당신의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바람직하게 만들고 당신의 구독자 목록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조금 더 높을 것이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여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비자가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좋은 홍보 비용 통화 전문 페이지 순위 회사는 쉽게 $ 10,000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매월 더 많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 소유자는 그런 종류의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팁 2 :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상단에 있어야하고 회사 소유자가 다음을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당신은 일주일에 자동차와 페이스 북을 블로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LinkedIn과 트위터 차량을 사용하십시오 일주일에 두 번 누군가가 트위터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면 당신은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당신이 y에서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