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구입할 수있는 접근 방식을 다루었습니다 우리는 모두이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직접 전송하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얻으려면 좋은 인터넷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 손 계산기는 훌륭한 콘텐츠로 잠재 고객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morisawa.co.kr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얻고,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합니다 (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그리고 더 많은 것들
당신은 단계별 계획으로 웹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해야합니다 그들은 웹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테스트와 팁을 가르 칠 것입니다 건강에 의존하는 교육 비디오와 웹 세미나 처음에는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기억할 것입니다.이 뜨거운 제휴사 제안은 처음 몇 분 동안 Facebook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제품은 직선이었습니다 https://www.morisawa.co.kr . 심지어 나쁜 리뷰가 많았습니다.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붙어있었습니다.
ezine을 만드는 중심에는 강하고 품질이 좋으며 관련 콘텐츠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참조하기를 원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매주 또는 격주로 ezine은 콘텐츠 내에 링크를 거의 배치하지 않거나 제품 리뷰 또는 특별 추천을 통해 제휴 커미션을 쉽게 높일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의 불일치를 보여주려고 시도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즉, 당신은 호소하고 싶을 것입니다. 시장의 모든 기존 제휴 마케팅 계획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판매 및 마케팅 피치를 제공하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의 창조적 인 주스가 가능한 고객에게 광고를 남기지 않을만큼 독창적 인 것을 흘려 보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을하는 간단한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괴물 판매 웹 사이트를 얻는다 자주 $ 1,000 $ 2,000 너무 $ 3,000 그들이 공유하는 제휴 제품으로 매일 그러나 웹에 이야기하고, 또한 그들은이 소득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래, 그건 꽤 바보 같은 질문 같아, 안 그래? 그러나 그것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 사람은 장기적인 1e를 위해 그것에 있었습니다 – 당신은 보충을 원합니다 – 당신은 이것의 실제 사업, 또는 당신은 단지 몇 가지 빠른 화폐가 필요합니까? 아무도,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웹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개인 하이퍼 링크를 통해 링크에 최대 900 %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한선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 사이트 회사와 자주 접촉하는 쉬운 방법에 크게 의존합니다. ezine, 뉴스 레터 및 기타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개발 및 마케팅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강력한 가입자 목록은 정통한 게시자를위한 금광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런지 이해하겠는가? 그것은 그들이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한 모든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이며 또한 그것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은 틈새 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이 사야 할 진실이 정확히 무엇인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 주변의 약간의 연구 조사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알리지 않고 상인이 사업을 중단 한 적이있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개인적으로 관심을 가질 주제에 따라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이유입니다 어쩌면 당신이 정말로 사랑하는 취미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열정을 끊임없이 수집하여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집하여 제휴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처분하고 열정을 가지고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제품을 더 쉽게 판매하려면 저렴한 제품을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10 달러 미만으로 대체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더 비싼 제품에 비해 반사가 적고 설득력이 떨어집니다. 품질 거래로 가격을 제시하고 고객이 매장에서 지불해야하는 것과 비교하십시오.
당신은 결국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어떤 것들은 간단합니다. 우리는 Mike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종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해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1980 년대 morrison 이후 우리와 함께 남아있다 전제 모델은 네 가지 주요 플레이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첫째, 사람이 광고하기로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 이상의 상인이나 소매 업체가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에 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제휴이 플레이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