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보호하고 스트레스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궁극적으로 필요하거나 의사 결정 과정에서 관련이없는 페이지 영역을 잘라냅니다.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사용자 이름 dr_at_work 및 블로그를 입력했습니다.이 즉시 018 초 만에 30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단지 21%의 가능성과 함께 999%의 검색을 감소시켰다. 이것은 검색 비용, 지속성을 이전의 2,590,000,000파운드에서 제한하는 모든 표준에 의한 큰 성과다.
기존 고객이 귀하의 제품 / 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좋은 결과를 언급하는 증언은 각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광고를 포함하는 강력한 기술 인 소셜 증명 (Social Proof)이라고 불리는 sns 마케팅입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를 통해 전달된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나는 사랑스러운 의미로 의미하지 않는다. 대신 당신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야망을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
나는 풀 타임으로 일하고 있고 한쪽에서 온라인 사업을 하고 있는 소녀들을 목표로 한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이내에 그들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또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버즈되지 않도록 보장한다.
수많은 화려한 배너 광고를 사용하고 대신 메시지를 집중하여 대상 고객이 귀하와 함께 비즈니스를 수행하기를 원합니다.
가능한 한 간단하게 블로그에 등록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눈치 채지 못할 수있는 지역에 구독 버튼을 배치하지 마십시오. 대신 팬이 쉽게 가입 할 수있는 명확한 지점에 배치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웹에서 고속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로드를 빠르게 확인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친구에 대해 잘 알게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준비가 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보고 싶어합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오피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쉬운 방법을 알기 위해,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 그들은 모두 다르지만 흐름과 움직임의 자신의 감각 당신은 아마 소셜 미디어 교육의 지식을 찾고 싶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특정 기술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커버해야하는 모든 측면을 나열하여 계획을 만들어, 어떤 웹 사이트, 즉 페이스 북, 트위터, YouTube, Pinterest 등, 추가 페어 주 또는 그 주변에 대한 다음 밖으로 내밀지 마세요 페이스 북에서 길을 잃지 마세요! 시장에 집중하는 것은 단지 일부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검색 상자를 찾은 다음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에서 솔루션을 검색하십시오 사람들과 연결된 것에 대한 꿈을 꾸고, 친구를 사귀고, 설정 다음 목록 네트워크 광고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의 프로필을 함께 얻으십시오 귀하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귀하의 프로필에서 알고있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귀하가 제공해야하는 것에 관심이 없으며 모든 것은 귀하의 기회에만 해당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이 작동하는 경우에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 작업의 절반이 완료되었습니다 – 사람들은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의 종류를 결정하지 못하고 실패의 고통을 겪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남성과 여성을 인터넷 사이트로 안내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웹 사이트가 보여줄 수있는 것과 비교하여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 할 수는 없지만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즉각적인 판매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으며 회사에 개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업계에 유용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판매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sns 마케팅을 신뢰하기 시작합니다.
Twitter,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만들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발견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인터넷 광고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인터넷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십니까? 새로운 방문자를 얻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고객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대답하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이 블로그 마케팅에서 성공하기위한 첫 걸음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묻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 작은 블로그에서 이것을 읽고 있다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사진에는 적절한 캡션과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잠재적인 가입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정보 팁을 따르면 반드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Facebook 팬을 얻는 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팁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