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인스타그램 사용법 로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북 마킹에서 매일한 시간의 헌신의 결과라고 약속하는 매우 특별한 블로그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그냥 그럴 수도 있습니다; 실용적인 목표와 기대치를 갖는 것과 함께 고유 한 변수의 수에 따라 일부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딘가에서 읽는 것이 만병 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이야기가 주어진다는 것을 알려준 이유는 누구에게나 빠른 속도로 그리고 때로는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의되고 일반적으로 통제 할 수없는 것들이 있음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Facebook과 Twitter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Facebook 타임라인에 낙인을 찍었는가? 당신은 해야합니다!) 어떻게 시도 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에 브랜드를 붙이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종종 시장에 내놓는 이미지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에 그 짧은 순간을 감안할 때, 그들은 당신, 당신의 회사 및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입니다.

3 – 카피라이터로서의 당신의 능력은 낙서와 비슷합니다. 항목이 관련 콘텐츠를 작성하고 전달하면 (또는 유령 작가를 고용하여 당신을 위해 글을 쓰십시오), 당신은 그러한 유형의 사회 봉사 활동을 잘 수행하지 못할 것입니다. 흥미롭고시기 적절하며 매력적인 글을 통해 대규모 그룹을 유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귀하의 선택이 무엇이든, 올바른 문법을 사용하십시오. 한편 LOL 또는 LMAO와 관련하여 무선 약어를 유혹하고 있으며, 자신의 회사로서 많은 것을 알고있는 지식인으로 만나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하고 구두점을 사용하는 것이 가 인스타그램 사용법 장 좋습니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도하는가? 왜 그들은 몇 년 동안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의 나이에 다른 사람들이 ditto를 착용하고 단순히 따라 가고 싶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sns 마케팅 느낌을 받아 들여지고 군중의 일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일어납니다.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서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부모님이 충분하다면, 결국 잘 굴복하고 그들과 합류하십시오.

끝팔로워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구입하여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고객과 정보를 공유하십시오.예를 들어, 웹 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틈새 시장으로 지정하지 마십시오.

링크드인에 가입하셨나요? LinkedIn은 Twitter 및 Facebook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매우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개인 계정을 설정 한 다음 프로필이 공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간과합니다. LinkedIn을 통해 타겟 트래픽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의도가이 소셜 미디어에 정확하게 있다면, 당신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LinkedIn의 고유 한 힘을 잊어 버리거나 무시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집중해야하는 올바른 도구가 될 현실에 대한 모든 것이 아니라면, 쉬운 것을 볼 수있는 3 가지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Bookmarking 사이트에서 방문자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 제출은 sns 마케팅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그 이유는 사람이 강력한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키가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동료와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특정 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이되지 않는 경우,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에 가치 있고 독특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십시오.비즈니스와 개인 물건을 분리하십시오.

그것은 위의 첨부 사이트와 완전히 모순되는 소리, 그것은 당신의 산업 또는 틈새 시장에있는 사람들에게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류,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이 그 틈새 사이트를 커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훨씬 더 표적이되는 사람들이 적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은 요즘 너무 뻣뻣해서 경험이 있다면 일반적으로 작물의 크림을 필요로합니다. 왜냐하면 회사의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안전한 생각이기 때문입니다.

Twitter, Facebook 또는 LinkedIn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바로 잡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달성 할 아이디어를 주시겠습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시겠습니까? 새로운 사업을 얻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과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있는가?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 광고에서 성공하기 위한 1단계라는 것을 아는 것이 사람의 대답일 수 있다.

Twittollowercom – Twitters 도달 범위는 사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Tweets를 얻으려면 몇 시간이 걸립니다. Twittcom은 단어를 얻을 수있는 사이트 방법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Twittercom은 실제로 Digg와 다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