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당신은 매년 소비자와 사이트 방문자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합니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에게 당신의 청중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당신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 당신은 마찬가지로 포커스 그룹 구성원이 당신이 결코 믿지 않았을 훌륭한 독창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귀하가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귀하가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경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우 귀하의 이메일을받는 수많은 개인이 구독을 취소하고 새로운 고객을 찾고 있습니다.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메일을 활용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지속적으로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일부 유형의 마케팅은 결과를 즉시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웹 사이트에 배너를 넣은 다음 며칠 후에 제거하지 않아도됩니다. 신뢰할 수 없거나 작동하지 않지만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효과적으로 작업 한 제휴 마케팅 방법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 나 프로젝트에서 동일한 방법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실험 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직업이 홈런을 칠 것이라고 기대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결코 무시하고 과거에 당신을 위해 아주 잘 작동 한 것들을 떠나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조언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람들이 많은 돈을 벌기에 편리했던 정말로 전략을 잊어 버리고 떠나는 것이 놀랍습니다 IM 경력에서 그러한 심각한 실수에 대해 실제로 유죄를 선고 받았지만 나중에 실수를 이해했을 때 실제로 다시 그 일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의 몇 가지에 가입 한 후, 당신은 다음 항목의 다른 종류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은 본질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은 각 제품이 지불하는지 여부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복 여부
제휴 마케팅 제품을 사용하여 홍보하는 여러 유형의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위한 가장 인기있는 사이트 중 일부는 Clickbank 및 Commission Junction을 포함하지만, 당신은 거기에서 최고의 것들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 할만큼 프로그램에 긍정적이어야합니다.이것은 귀하가 판매를 위해 신용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이 개인이 시스템에 남아있는 기간도 필수적입니다. 일부 방문자는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하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특정 날로부터 몇 개월 후에 완료되면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귀하의 웹 사이트를 알면 항목 검토를 호스팅하고 사람들을 직접 귀하의 리뷰 귀하의 평가는 귀하가 판매하려는 제휴 항목에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평가가 끝날 때 귀하의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로 구성된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귀하의 자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블로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평가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가와 여러 항목의 대조,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있는 모든, 분명히; 또는 단순히 특정 문제에 대한 게시물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그것의 제휴 마케팅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광고입니다. 클릭당 최고의 지불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올바르게하면 매우 빠르게 타겟팅 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Perk Pointer # 1 : 커미션 지불금이 가장 많은 제품을 지속적으 총판 로 추구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으로 변환하는 베팅 및 컴퓨터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저렴한 가격 ($ 50 이하) 제품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없는 클립으로 변형됩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제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예,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에게 트래픽을 바로 보내고 웹 사이트없이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좋은 사이트가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를 통해 방문자를 놀라게하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더보기
제휴 아이템을 판매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습니다. 끈기가 필요하며,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만들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기본입니다.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자신의 사이트, 전자 메일 자동 응답기 및 자료입니다.
당신의 상품을 팔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려고 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을 이용할 기회를 생각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