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내 얼굴에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그 거래를 마케팅하는 것조차 미안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오래 지속되는 현금을 벌고 싶다면, 내 책에서 부정직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낮거나 형편없는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그 교훈을 발견했다.
그러면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정한 시간을 만들어야 한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계획은 3시간 1시간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를 고수하라. 한두 시간 전에 일어나라, 아니면 매일 2~3시간씩 텔레비전을 덜 시청하라. 그리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헌신하라.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몇몇 에진 출판사의 사용은 단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는 것 같지 않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암시한다.
에진을 발행하는 데 중요한 것은 고객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의사소통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권고를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엔진에 참여하는 개인이 핵심 키워드를 몇 개 찾아야 한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할 정도로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도구가 있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검색 엔진이 원하는 것을 결정해야 선도적인 순위를 얻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 시스템에 가입하여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A 많은 매우 제휴사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에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급여를 받는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수많은 온라인 조직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제품 가치보다 P보다 더 많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마지막 교훈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가치에 대해 말할 것이다. 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낼 수 있다.
사이트 오피가이드 없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하지만 실제로 제휴 마케팅의 혜택을 받으려면, 확실한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자료를 제공하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평판이 좋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구글 어덴스 등)를 제공하며,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다.
교육에 필요한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라. 실제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최소한 그들의 자료를 당신의 사이트에 포함시키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길 아래로 많은 슬픔을 절약할 것이다!
새로운 일상적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이라는 것을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라. 당신은 극도로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적응하고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최신 제휴 마케팅 뉴스, 포인터, 전략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가장 최근의 제휴 마케팅 뉴스, 포인터, 전략을 방문하여 일부 제휴 온라인 포럼을 방문하고 게시물과 코멘트를 확인하라.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관점을 게시하고, 우려를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높은 것을 발견하라. 정보화 항목을 품질화하고 구매한 후 인쇄한 후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조용한 시간을 따로 두어 체크아웃하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함정이 있고, 상인에 대한 연구도 좀 하고,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실제로 회사를 폐쇄한 사례도 있었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연구 결과에서 다양한 옵션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자주 회전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좋아, 그건 비교적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그렇지?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 일을 진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한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