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 문제가 어떻게, 그리고 여러분의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황반의 악화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이 정확히 무엇인지 살펴보자. 여러분은 흡연하는 사람들이 현재 그들의 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고혈압과 심장병을 가진 다른 사람들도 이 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다.

시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요인은 태닝샵이 되거나 태닝 베드나 태양 사이에서 과도한 자외선에 너무 많이 노출되는 것이다.

정상 시력은 20-20으로 간주된다. 20-20 시력을 즐기기 위해 환자는 눈 차트의 아래 많은 선을 통해 읽을 수 있다.

얼마나 아래쪽에서 실제로 읽을 수 있는지에 대해, 근시안의 완만한 경우(근시안)는 분명히 20-40의 시력을 결정할 것이다. 심각한 경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뷰맵 안경 는 아마도 20-200의 시력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20-30의 최소 시력을 가져야만 눈의 부분 없이 운전할 수 있다.

20-30 이상의 모든 것과 안경은 차량을 운전하기 위해 필요할 것이다.

5 아이크림이나 과산화 카바마이드 젤을 보기 전에 부은 아이백의 원인과 사실상 비슷한 특정 요소를 찾아라. 결국, 피부 관리 크림은 그것이 만든 재료만큼만 좋고, 적합하다? 일단 올바른 재료를 찾으면, 남은 것은 그 재료들로 한 단위에 벌금을 부과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런 상황이 있을 때까지 자신의 비전을 진정으로 고려하지 않는다. 비록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기적인 검진을 받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종종 휴가는 합병증의 영향이다. 사람들이 안과 전문의를 보는 5가지 일반적인 이유 발견

개인은 12개월의 상환을 설정할 수 있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계획은 이자 개방형이다. 만약 그 사람이 그 일을 완료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상환 시간을 강화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종류의 계획들이 있다.

그리고 당신의 지출 계획과 일치하는 당신의 지식 계획을 전달하기 위해 선택하라.

적절한 식단을 먹는 것에 집중하라 건강과 건강 관리 담당자가 당신이 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고 당신을 위한 식단을 결정하도록 하라. 많은 과일과 야채를 포함하면 물을 포함한 음료를 만들 수 있고 설탕이 든 식사를 피할 수 있다.

뷰맵 안경 표면은 젖은 상태로 유지되어야 하며, 보충된 블링킹은 각막 표면을 통해 눈물 액체를 도입하여 VDU 사용자가 시각적 작업을 생각할 때 일반적으로 눈을 깜빡이지 않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일은 태양 아래에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밝은 빛을 방출하는 장비에서 작동해야 할 수 있다.

당신의 관심에 들어갈 먼지, 연기 또는 다른 이물질을 가져올 수 있다.

프로젝트 중에 보호 장비를 착용하십시오.

혈당 수치와 잘 연관되어 있는 것을 구체적으로 하라. 이것은 당뇨병으로 인한 자신의 눈 끝 결과에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할 것이다.

안내 정지 아래의 눈 관리 포인트 VDU 눈 변형 최소화 주기적으로 실시되는 시력 테스트도 40-50분 디스플레이 화면 초점이 종료되면 VDU의 입력 보기가 이상적이라는 권고

야채를 먹으세요. 녹색 채소는 시금치에서 볼 수 있는 강력한 영양소인 그들의 최고의 루테인을 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백내장 절단에 도움을 준다. 붉은 양파와 당근을 먹어라. 그들은 눈에 친화적인 강력한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의사를 방문한 후 관절염에 걸리는 주된 이유는 안구가 아프거나 찰과상이나 상처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완전히 의사를 향해 가라. 비록 여러분이 어떤 것을 보고도 고통을 느끼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사람이 문제를 일으키는 어떤 내부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에 전문가를 방문하게 된다.

고양이는 백내장을 만나기도 한다.

만약 여러분이 고양이의 시력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관찰하고, 만약 여러분이 고양이의 시력이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관찰한다면, 즉시 수의사 문제로 가서 근본적으로 수술을 받을 수 있다.

건설현장에서 일하거나 중장비로 일하는 것은 누군가가 보호 안경을 움켜쥐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것이 당신을 때릴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안경은 당신이 출발하는 특별한 예방책이 될 것이다. 당신이 부상이나 시력 제거를 할 수 있는 손상을 예방할 것이다.